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대유위니아서비스
DAYOUWINIA SERVICE
서브타이틀 대유위니아서비스
DAYOUWINIA SERVICE
URL http://www.winiasvc.co.kr 사이트보기
소개 고객이 꿈꾸는 최고의 제품 서비스, 대유위니아서비스
키워드 대유위니아서비스,대유위니아,상담문의,전화상담예약,방문서비스신청,딤채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7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고객지원/서비스 부문 > 회원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가전
소속사 (주)대유위니아서비스
제작사

주식회사 와일리 정보보기

제작진
PM강은주 선임매니저
기획강은주 선임매니저
개발김용석 차장,최윤재 매니저,임종진 사원,최승관 사원
퍼블리싱이운주 매니저
디자인박홍규 부장,이아연 대리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대유위니아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핵심 서비스 및 콘텐츠를 사용자의 이용 패턴에 맞춰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 Value 제공하고자 웹사이트 개편했습니다.

[기획의도]
대유위니아 서비스 사이트는 기업 이미지 제고와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가치로 고객 만족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구현하고자 했습니다.

1. 메뉴 I.A 및 UI 개선 : 고객의 동선 맞춤과 편의성, 접근성을 강조한 대유위니아 서비스의 새로운 정보구조 (I.A)를 구현했습니다
2. 메뉴 접근성 강화 :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정보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 및 서비스를 설계했습니다
3. 최신 트렌드 반영 : 기업 웹 아이덴티티 유지 및 디자인, UI, 기능 구현 다양한 접속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PC/모바일에서 동일한 이용환경을 보장했습니다.

[주요 컨텐츠 및 서비스]
1. 메인
- 제품별 간단 문제 해결 방법, 상담문의, 전문상담, 방문서비스신청, 서비스센터/판매점 등 주요서비스 바로가기를 통한 빠른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2. 간편해결
- 제품별 자주하는 질문, 자가진단, 동영상 가이드, 제품사용설명서 신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3. 서비스 예약 간편신청 프로세스 적용
1) 전문상담
- 제품 상담문의 및 제품 카테고리별 서비스예약 신청을 통한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2) 방문서비스 신청
- 제품 카테고리별 서비스 신청을 통한 엔지니어 방문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3) 무상클린서비스 신청
- 딤채 2004년 이전 구매제품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4. 콘텐츠 검색 기능 강화
- 고객 목적 방문에 맞춘 간편해결 콘텐츠 서비스를 강화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