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한화생명 페이스북
Hanwhalife Facebook
서브타이틀 한화생명 페이스북
Hanwhalife Facebook
URL http://www.facebook.com/HanwhaLife/ 사이트보기
소개 한화생명의 대표 소셜네트워크 매체
키워드 한화생명,페이스북,한화,,,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10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 > 기업SNS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금융/부동산 > 보험
소속사 한화생명
제작사

(주)픽스다인 정보보기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프로젝트 소개
한화생명 블로그 페이스북은 한화생명의 대표 소셜네트워크 매체로서,
한화생명의 고객들과 다양한 문제에 관하여 쌍방향으로 자유롭게 소통하며, 더 나아가
잠재고객인 2-30대 청년층에게, ‘따뜻한 동반자’. 회색빛 일상에 특별한 색을 더해주는
기업으로 커뮤니케이션 해가고 있으

삶에 색을 더하다, ‘Life+’라는 하나의 메시지를 통해, 보험에 관심이 많은 3-40대 직장인부터
SNS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2-30대 청년들까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유대감을 형성

단순한, 재미있는 참여형 콘텐츠, 게임형 콘텐츠 뿐 아니라. 금융에 관한 다양한 정보전달 콘텐츠
제작을 통해 자칫 어려워 보일 수 있는 금융, 재테크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


프로젝트 효과
페이스북 페이지 팬 수 209,189 명 (이노게이저 기준, 금융보험 페이지 중 11등, 생보사 중 1위)

동종업계 (생보사) 페이지 팬 수 1위 ,(10.11일 기준)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