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시세이도 센카 페이스북
senka facebook
서브타이틀 센카 페이스북
senka facebook
URL http://www.facebook.com/senka.kr/ 사이트보기
소개 브랜드 이미지 수립과 함께 온라인 허브 채널의 역할
키워드 센카,페이스북,시세이도,클렌징폼,,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3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 > 브랜드SNS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화장품/미용
소속사 시세이도
제작사

(주)픽스다인 정보보기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 프로젝트 배경:
- 시세이도 센카 페이스북 연간 운영 (2016.03~현재)
- 기존에 명확하게 세워지지 않았던 브랜드 이미지 수립과 함께 온라인 허브 채널로 부상
- 신제품 출시 소식을 온라인상에서 효과적으로 바이럴 시킬 수 있는 콘텐츠 개발

> 기획 의도 및 결과:
- 5월 리뉴얼 제품 출시와 함께 성공적인 페이스북 프로모션 진행
- 명확한 브랜딩 셋팅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 강화로 실제 매출 상승에 기여
- 제품의 특징과 USP를 살려낸 핵심 카피와 브랜드 이미지 수립으로 센카 브랜드 대표 SNS 채널로써 포지셔닝 함
- 전체 채널간에 브랜드 이미지를 통일화하여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 전달
- 제품 리뉴얼 출시를 효과적으로 바이럴시켜 약 3달간 1.5만 명 팬 확보
- 핵심 타깃층 확보와 함께 로열 고객층 형성을 성공적으로 이루어내고 있음 (2~30대 여성)
- 센카만의 부각되는 색상 및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한 Branded contents 제작

+앱페이지 이벤트
- 각 고객에게 맞는 제품을 전문적인 테스트를 통해 추천하는 이벤트로 유기적인 바이럴 형성과 함께 약 1주일간 1만 명의 참여수 도출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