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이니스프리 국문 쇼핑몰
Innisfree E-commerce site
서브타이틀 이니스프리 국문 쇼핑몰
Innisfree E-commerce site
URL http://www.innisfree.co.kr 사이트보기
소개 내가 원할 때 바로, 손안에서 만나는 이니스프리
키워드 이니스프리,innisfree,전문쇼핑몰,자연주의,그린라이프,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7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생활브랜드 부문 > 화장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화장품/미용
소속사 이니스프리
제작사

디지털웍스(아이뱅크) 정보보기

제작진
PM김도훈 부장
기획변순주 차장,이정웅 팀장,양승범 과장 외 4명
디자인김도경 팀장,노경희 과장,신조영 대리 외 6명
개발김태훈 팀장,김정희 과장 외 2명
퍼블리싱정병만 대리,양승영,김선정
웹사이트 설명 이니스프리는 옴니채널 마케팅의 성공적인 대응을 위해 고객이 구매하기 전부터 구매 후에 이르기까지 마주하는 모든 채널과 단계에서 접점으로의 '모바일 퍼스트'를 목표로 설정하게 됐으며, 새로운 방식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쇼핑'을 넘어 그 이상의 새로운 브랜드 가치와 즐거움을 느끼도록 했습니다.

"매력적인 제품정보 리뉴얼"
제품정보는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 구성, 이미지/영상 활용 확대를 통한 정보전달력을 강화했으며, 기존의 딱딱하고 천편일률적인 제품정보에서 벗어난 고객 관점 중심의 스토리텔링으로 재구성하여 새롭게 재편했습니다.

"새로운 방식의 브랜드 저널 - Magazine Inni"
에디터가 만드는 브랜드 감성 매거진 'MAGAZINE INNI'를 통해 새로운 방식의 브랜드 가치 전달과 모바일 중심의 UI를 적용하여 PC 웹/모바일 웹/모바일 앱으로 이르기까지 톤앤매너를 유지하여 어느 채널에서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오직 온라인만 - 원클릭 결제, 온라인 핫딜"
온라인 단독 프로모션 및 전용상품 Zone, 타임세일 등을 PC 웹,모바일 웹,모바일 앱 각 채널에서 독립적으로 진행해 온라인 전용 매대를 재편했고, 한 번의 클릭으로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한 원클릭 결제를 통해, 무엇보다 빠르고 쉬운 결제가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