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아리따움 국문 쇼핑몰
Aritaum E-commerce Site
서브타이틀 아리따움 국문 쇼핑몰
Aritaum E-commerce Site
URL http://www.aritaum.com 사이트보기
소개 아리따움 국문 쇼핑몰
키워드 아리따움 닷컴,아리따움,Aritaum,전문쇼핑몰,,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1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쇼핑몰 부문 > 전문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화장품/미용 쇼핑몰
소속사 아리따움
제작사

디지털웍스(아이뱅크) 정보보기

제작진
PM이규진 과장
기획구재범 과장
디자인이규진 과장,신조영 대리 외 3명
퍼블리싱조유성 과장,조성숙 대리
웹사이트 설명 *기획의도
아리따움의 리뉴얼 방향은 오프라인 매장과 별개 서비스가 아닌 옴니채널 관점에서의 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 멤버십, 오프라인 구매 영수증, 자주 가는 매장, 스킨터치 이력 등의 서비스를 사용자 관점에서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기본적인 쇼핑에 대한 편의성을 위한 통합 알림 서비스 및 좌측 카테고리 구성을 통해 브랜드/상품특징/프로모션 별 상품 필터, 그리고 상위 카테고리부터 하위 카테고리까지 별도의 페이지 이동없이 쉽고 편리한 상품검색 기능을 제공했다. 또한, 모바일 등 각 디바이스 대응이 가능하도록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변경사항]
- 상품에 대한 연출컷들을 통한 감성 전달
- 신상런웨이: 신상품에 대한 소개에 대해서 감성적 전달
- 랭킹10: 아리따움의 2,000개의 상품중에 한눈에 랭킹 100위까지의 상품들을 소개
- 트렌드세터: 가장 트렌디한 메이크업 제품에 대해서 비쥬얼, 발색컷, How-to 를 이용하여 전달
- 렛츠비 훈남: 남성들의 화장품 사용순서를 카테고라이징하여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함.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