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대한항공 프랑스 데스티네이션 캠페인 | ||||||||||||
---|---|---|---|---|---|---|---|---|---|---|---|---|---|
france.koreanair.com | |||||||||||||
서브타이틀 | 게스트하우스 FRANCE | ||||||||||||
france.koreanair.com | |||||||||||||
URL | http://france.koreanair.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프랑스를 현지인처럼 경험하는 ‘게스트하우스 여행’ 대한항공 캠페인 | ||||||||||||
키워드 | 대한항공,프랑스,게스트하우스,여행,FRANCE,travel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16.1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문화/레포츠 부문 > 여행/관광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세부분류 | 여행 > 여행정보 | ||||||||||||
소속사 | 대한항공 | ||||||||||||
제작사 |
(주)이퓨전아이 정보보기 HS AD 정보보기 |
||||||||||||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7개 지역, 7개 빈방. 그곳에서 펼쳐지는 가장 프랑스적인 여행, 게스트하우스 FRANCE’
한불수교 13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대한항공 데스티네이션 프랑스 사이트는 한 곳에 오래 머물며 자신만의 관심사를 깊게 경험하는 ‘게스트하우스 여행’을 통해 프랑스의 다양한 여행지와 문화∙예술 콘텐츠를 소개하는 디지털 캠페인 사이트입니다. 1. 입주지원 및 여행기 생중계 통한 사용자 경험 제공 PC웹 뿐만 아니라 모바일웹과 하이브리드앱을 통해 어디서든 입주지원 및 지역별 입주지원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도록 개발하고, 발표 CF영상을 서비스하는 메뉴를 구현하는 등 입주자 선정 과정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력했습니다. 또한, 각 지역별 게스트하우스 입주자들의 여행기를 사이트를 통해 생중계 하며 익숙한 명소들을 보여주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각자의 개성이 담긴 퀄리티 높은 여행기 콘텐츠를 선보였습니다. 2. 미술, 음악, 서적 등 다양한 프랑스 문화∙예술 콘텐츠 소개 프랑스에 대한 심도 있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미술, 음악, 서적, 영화, 음식 등의 프랑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올댓프랑스' 콘텐츠를 기획하였으며 특히 하이브리드앱을 통해 비콘 서비스를 진행하였습니다. 버스 쉘터에 설치된 프랑스 미술작품에 접근했을 경우 작품에 대한 해설을 푸시알림으로 받을 수 있도록 구현하여 사용자의 모든 접점에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61012114339269895698.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