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대한항공 프랑스 데스티네이션 캠페인
france.koreanair.com
서브타이틀 게스트하우스 FRANCE
france.koreanair.com
URL http://france.koreanair.com 사이트보기
소개 프랑스를 현지인처럼 경험하는 ‘게스트하우스 여행’ 대한항공 캠페인
키워드 대한항공,프랑스,게스트하우스,여행,FRANCE,travel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1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문화/레포츠 부문 > 여행/관광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여행 > 여행정보
소속사 대한항공
제작사

(주)이퓨전아이 정보보기

HS AD 정보보기

제작진
PM정다워PM
기획김혜원PL
디자인서현진CD,고지윤D
개발김세현책임
퍼블리싱김나래팀장
웹사이트 설명 ‘7개 지역, 7개 빈방. 그곳에서 펼쳐지는 가장 프랑스적인 여행, 게스트하우스 FRANCE’

한불수교 13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대한항공 데스티네이션 프랑스 사이트는 한 곳에 오래 머물며 자신만의 관심사를 깊게 경험하는 ‘게스트하우스 여행’을 통해 프랑스의 다양한 여행지와 문화∙예술 콘텐츠를 소개하는 디지털 캠페인 사이트입니다.

1. 입주지원 및 여행기 생중계 통한 사용자 경험 제공
PC웹 뿐만 아니라 모바일웹과 하이브리드앱을 통해 어디서든 입주지원 및 지역별 입주지원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도록 개발하고, 발표 CF영상을 서비스하는 메뉴를 구현하는 등 입주자 선정 과정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력했습니다.
또한, 각 지역별 게스트하우스 입주자들의 여행기를 사이트를 통해 생중계 하며 익숙한 명소들을 보여주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각자의 개성이 담긴 퀄리티 높은 여행기 콘텐츠를 선보였습니다.

2. 미술, 음악, 서적 등 다양한 프랑스 문화∙예술 콘텐츠 소개
프랑스에 대한 심도 있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미술, 음악, 서적, 영화, 음식 등의 프랑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올댓프랑스' 콘텐츠를 기획하였으며 특히 하이브리드앱을 통해 비콘 서비스를 진행하였습니다. 버스 쉘터에 설치된 프랑스 미술작품에 접근했을 경우 작품에 대한 해설을 푸시알림으로 받을 수 있도록 구현하여 사용자의 모든 접점에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61012114339269895698.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