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63레스토랑 모바일웹
63Restaurant Mobile
서브타이틀 63레스토랑 모바일웹사이트
63Restaurant Mobile
URL http://m.63restaurant.co.kr/main.r63 사이트보기
소개 63레스토랑의 공식 모바일웹사이트
키워드 63레스토랑,레스토랑,63,음식,예약,한화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7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마케팅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음식/식품
소속사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제작사

(주)이퓨전아이 정보보기

(주)휴먼파워 정보보기

제작진
PM신진성
기획김혜원
디자인김선녀,조수연
개발박창수
퍼블리싱김나래
웹사이트 설명 기존 63 레스토랑은 PC 웹사이트에서만 레스토랑, 패키지 예약과 상품 구매 등의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였으나, 모바일 기기 사용자가 해마다 늘어나는 현재 트랜드에 맞추어 모바일웹을 제작하였습니다.
그에 따라 고객에게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읺고 예약/구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편의성을 제공하고, 기업에는 추가적으로 새로운 홍보와 커뮤니케이션의 채널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사이트 특징을 고려한 설계, 기업 Identity와 개성있는 디자인의 균형]
레스토랑의 기본적인 특징인 예약/구매 서비스를 고려하여 고객이 손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UI와 프로세스를 설계하였습니다.
그룹의 디자인가이드 메뉴얼을 준수하여 기업의 Identity를 유지하면서 각 영업점의 특징을 부곽시킬 수 있는 스마트하고 최적화된 모바일 UI 디자인으로 구성하였습니다.

[고객의 소비를 유도하고 매출 향상을 기대]
PC에서 벗어나 모바일을 통한 예약/구매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내 손안에서 빠르고 손쉽게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Needs에 맞춘 정보를 제공, 추천하여 구매 접근성을 높여 소비를 적극적으로 유도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매출 향상에도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채널로서의 역할]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 활동을 기획, 운영하여 직접적인 고객과의 소통의 채널로써 운영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 추가되었고 정보 전달 및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양질의 고객서비스 제공]
온라인을 통한 멤버십 회원 가입 서비스, 고객의 선택에 따라 패키지 상품을 추천해주는 맞춤검색 서비스, MMS 문자 메시지를 통한 상품 선물하기 서비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만족도 조사 서비스 등의 신규 고객 서비스를 구축하여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피드백되는 취향 및 패턴 분석 결과를 통하여 마케팅 테이터 활용과 함께 서비스 개선의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610120142510823776567.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