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캘빈클라인 코리아 페이스북
Calvin Klein Korea Facebook
서브타이틀 캘빈클라인
Calvin Klein
URL https://www.facebook.com/calvinkleinkorea 사이트보기
소개 페이스북을 통해 글로벌 캠페인과 로컬 캠페인을 동시에 만날 수 있습니다
키워드 Calvin Klein,Calvin Klein Jeans,Calvin Klein Underwear,캘빈클라인,캘빈클라인 진,캘빈클라인 언데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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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년월 2016.10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 > 기업SNS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봉제의복
소속사 PVH KOREA.
제작사

아지앙스코리아 정보보기

제작진
PM임세희 대리
기획Blair Williams
디자인이창준 사원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현대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의 대명사인 세계적인 라이브스타일 브랜드 캘빈 클라인이 한국 고객들과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도록 페이스북 브랜드 채널을 기획,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획의도]
캘빈클라인 브랜드 및 다양한 제품 라인 중 특히 진웨어와 언더웨어를 중심으로 다양한 글로벌 및 로컬 캠페인을 소개, 한국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와 관련한 최신의 소식을 전달하고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도록 합니다.

[특징] (조형, 기능, 사용성 등 구체기술)
캘빈클라인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시선을 사로잡는 광고 캠페인은 미국적인 편안함과 섹시한 터치의 스타일과 함께 늘 신선하고 대담하면서도 시대를 앞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트래디셔널 채널을 넘어 뉴미디어 캠페인으로 확장해가면서 페이스북에서는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뉴욕을 선두로 전 세계 로컬 페이지에서 동시 다발적 실시간 캠페인을 런칭, 운영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광고 비주얼을 릴리즈하는 것이 아닌, 전 세계인의 사랑받는 유명 셀럽들이 말하는 캘빈 클라인, 그들과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페이스북 콘텐츠화하여 캘빈클라인만의 독특한 콘셉트를 전달하고 고객에게 밀접하게 브랜드를 스토리텔링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캠페인 외, 국내 유명 한류 스타와 협업하여, 국내 소비자를 비롯하여 아시아 로컬까지 커버하고 있으며,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하는 팬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는 국내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임을 자부합니다.

[주요 성과]
한국 페이스북 페이지 '브랜드' 1위의 팔로워 수를 자랑하고, 로컬 메신저인 카카오톡 푸쉬를 연계하여, 단순히 페이스 북 운영뿐만아니라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콘텐츠를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장의 생생함을 살리기 위해, 사인회 및 패션 파티 등 로컬 행사를 실시간으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현장을 중계했으며, 로컬의 고객들을 가깝게 만나기 위해서, 다양한 액세서리 및 진 제품 이미지 촬영을 직접 진행하여 업로드했습니다.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통해서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의 인게이지먼트는 이례적인 3.47%를 기록했으며, 18~24세의 남녀 팔로워들의 참여율이 50%로 젊은 브랜드 감각을 유지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포스트는 8.37%의 강력한 인게이지먼트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 유지하기 위해 이벤트성 포스트 없이, 순수하게 운영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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