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시슬리의 한국소비자를 위한 고객 감사 캠페인
Sisley Korea
서브타이틀 시슬리
SISLEY
URL http://www.sisley-paris.com/kr-KR/ 사이트보기
소개 식물성 화장품을 대표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시슬리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키워드 식물성 화장품,명품 화장품,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시슬리,고객 사은 이벤트,에센스로션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6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기업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화장품/미용 쇼핑몰
소속사 시슬리 코리아
제작사

(주)이너스커뮤니티 정보보기

제작진
PM김영선
기획이혜영
디자인김정주,윤재영
개발최상수
퍼블리싱김잔디
웹사이트 설명 시슬리는 식물성 화장품을 대표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탁월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30년 동안 변치 않는 전세계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프랑스 본사에서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아시아 시장, 그 중에서도 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위해 구축된 시슬리 웹사이트에서는 전 세계 공통으로 제공되는 브랜드의 역사와 제품 정보 이외에도 한국 소비자만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제품 소식을 제공 하고 있어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창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1) 고객 감사 프로모션도 특별하게, 한국 소비자 스타일에 맞춰라
한국만의 정서와 소비자 감성을 이해한 특별한 고객 프로모션 진행하여 프랑스 본사에서 사례발표를 진행함.
2016년 2월 설 명절 이슈를 소재로, 한국 소비자 대상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 2주간의 단기간 이벤트 성과로 약 20만 명의 소비자 참여를 이뤄냈다. 단순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뛰어넘어, 반복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재미있고 간단한 프로세스를 기획하여 즐거움을 제공했으며, 그 결과 별도의 광고 진행 없이 자사 SNS 채널만을 통해 급속한 바이럴이 일어나 참여자가 급증하는 등 전체 글로벌 시장에서도 볼 수 없던 캠페인 결과를 창출했다(이에 해당 캠페인이 글로벌 특별 케이스로 본사 사례 발표를 진행함).

기간 : 2016년 2월 4일 ~ 2월 17일까지
내용 : 설 맞이 특별 고객 감사 이벤트 / 간단한 참여 시 시슬리의 특별한 선물 증정 (룰렛 참여 방식)

2. 제품 정보 제공을 위한 컨텐츠에도 시슬리만의 글로벌 정신과 마음을 담아 내다
시슬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센스로션 '에뮐씨옹 에꼴로지끄'의 홍보 캠페인은 단순한 제품 특장점 노출이 아닌 피부 문제의 근본적인 해결 방법을 제품과 연계하여 소개하는 내용으로 기획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크게 회자됐다. "피부 문제의 원인을 알게 해주었어요! " "단순히 제품 소개내용만 있지 않은 것이 오히려 더 와닿네요" 등 식물성분으로 사랑 받는 시슬리만의 기업가치를 콘텐츠에 담아 소비자들과 소통했다.
브랜드 영상은 이후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감상평 남기기 및 공유 이벤트 진행, 약 3주 동안 약 5천 명의 참여를 이뤄냈고, 총 10만 영상 조회 수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세계 시장에서 '뷰티 강국'으로 불리는 한국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캠페인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항상 한국 소비자를 연구하는 시슬리. 글로벌 시장 중 아시아의 비중이 날로 높아지고, 특히 시장을 선도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시슬리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실행할 예정이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