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신세계 프라퍼티
shinsegae property
서브타이틀 신세계 프라퍼티
shinsegae property
URL http://www.shinsegaeproperty.com/ 사이트보기
소개 신세계 그룹의 부동산 자산관리 컨설팅 전문 기업을 모습을 표현하였습니다
키워드 스타필드,디자인,UI;/UX,웹접근성,복합쇼핑몰,부동산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8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서비스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비즈니스/경제 > 컨설팅
소속사 신세계프라퍼티
제작사

주식회사 매그넘빈트 정보보기

제작진
PM이형익 차장
기획홍유정 대리
디자인이주현 대리
개발이한형 주임
퍼블리싱이해금 주임,최회철 사원
3D강나무 대리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신세계 그룹의 부동산 자산관리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진행 중인 복합쇼핑몰 비즈니스 및 기업의 가치와 철학을 알릴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환경을 구축했습니다.

[기획의도]
신세계프라퍼티를 프리젠테이션 하라!
신세계 그룹의 신규 계열사로서 온라인을 통한 세상과 소통의 시작이 먼저 필요하다고 판단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기업의 가치와 철학, 그리고 복합쇼핑몰 등의 다양한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먼저, 첫 번째 Presentation은 온라인 플랫폼의 목적으로 정의하고, 두 번째 Showcase는 온라인 플랫폼 공간의 활용, 마지막으로 세 번째 Press-Kit은 온라인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정의했습니다. 즉, Presentation, Showcase, Press-kit 각 3가지 Key word를 가지고 B2B 기반의 유저로 판단되는 기업사용자, 투자 관심자를 위한 전달 정보 체계를 구성했습니다.

[특징] (조형, 기능, 사용성 등 구체기술)
1. Design
-전체 Full-Size의 이미지를 활용하여 다양한 메시지와 정보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데 목적을 두었습니다.

2. Main Visual
-3D로 제작한 Cubic Motive에 착안하여 신세계프라퍼티가 어떠한 기업이고 무엇을 하는지 시나리오를 구성하여 전달하고 있습니다.

3. UX/UI
- 프리젠테이션의 효과를 위해 One-Page로 구성했습니다.
- 메뉴를 선택하면 페이지 전환이 아닌 슬라이딩을 형태를 통해 자연스러운 정보 흐름으로 유도했습니다.
- 그리고 전체적으로 T-Shape의 구성을 통해 Location에 대한 위치 및 안내가 편리하게 제작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