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파나소닉 코리아 람대쉬
panasonic korea lamdash
서브타이틀 어떠한 수염도 가리지 않는다
lamdash campaign
URL http://lamdash.co.kr 사이트보기
소개 제품 브랜딩을 소비자에게 위트있는 컨텐츠로 접근한 캠페인 페이지
키워드 전기면도기,파나소닉람대쉬,람대쉬,최고의날,어떠한수염도가리지않는다,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2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광고/프로모션 부문 > 브랜드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가전
소속사 파나소닉 코리아
제작사

(주)키위컴퍼니 정보보기

시월 정보보기

제작진
PM김동석 차장,박진영 과장
기획김동석 차장
디자인신성원
개발김동규 차장
퍼블리싱유재욱 실장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전기면도기 카테고리 내에서 싸움보다 면도기 시장에서의 Challenge를 위하여 '새로운 구매동기'를 통해 '정체된 시장'을 극복하고자 했습니다. 면도기의 가장 본질적인 기능인 '완벽한 면도력'에 집중한 파나소닉의 제품력을 부각하고자 '어떠한 수염도 가리지 않는다'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통해 브랜딩 하고자 했습니다. 공감대를 일으키는 수염 타입을 통한 성향 콘텐츠로 TVC, OOH, Online 등 전 채널 IMC 마케팅을 통해 면도기 시장에 파나소닉의 존재를 알리는 계기가 됐습니다.

[기획의도]
본 캠페인은 면도기 시장의 가장 본질적인 기능인 '완벽한 면도력'에 집중한 파나소닉의 제품력을 부각하는 내용으로, '어떠한 수염도 가리지 않는다'라는 캠페인 메시지는 동양인의 굵고 거친 수염에 최적화된 면도날의 자신감을 드러냅니다. 특히 그동안 마초적이고 어두운 전형적인 면도기 광고에서 벗어나, 위트있는 콘텐츠가 가미된 완전히 새로운 타입의 광고를 선보이고자 했습니다.

[특징] (조형, 기능, 사용성 등 구체기술)
-파나소닉 수염 연구소에서 연구한 24가지 수염 타입 유형을 고르면 자신의 성향(호감도, 터프함, 바람기, 매너,정력)을 알 수 있도록 콘텐츠 형태로 제작해 공감대 형성 및 쉬운 공유를 통해 참여율을 높이고자 했습니다.
-'마이크로 블레이드™'라는 고유기술을 일반 명사화 하여 매체력을 통해 친근감 부여했습니다.
-프로모션 페이지 하단에 참여 인원과 타입 리스트를 공개함으로써 다양한 수염타입과 참여율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연령대별 수염 타입 인터뷰 영상을 통해 수염에 대한 공감할 수 있는 고민과 제품에 대한 특징을 소개했습니다.
-남성케이블 채널 XTM의 TVC를 시작으로 지하철 역사, 스크린도어, 버스 쉘터 등의 옥외 미디어와 온라인 영상 콘텐츠 플랫폼, DA등을 통해 온/오프라인 멀티채널 IMC로 진행했습니다.
-남성채널 XTM과 콜라보 영상을 제작하여 제품의 특장점을 감각적으로 풀어내 TVC,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송출했습니다.
-당첨자 상품을 차등으로 나누지 않고, 1등을 100명에게 제공해 많은 응모를 유도했고, 사용 후기를 기록하도록 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