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주)에뛰드
ETUDE
서브타이틀 (주)에뛰드
ETUDE
URL http://m.etude.co.kr/mobile/Berrydelicious/intro.jsp 사이트보기
소개 2016 S/S 메이크업 컬렉션 제품 출시 베리딜리셔스 캠페인
키워드 쇼핑몰,Life is Sweet,에뛰드,ETU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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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년월 2016.2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마케팅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화장품/미용 쇼핑몰
소속사 에뛰드
제작사

디지털웍스(아이뱅크) 정보보기

제작진
PM문정원
기획박덕종
디자인구은경
퍼블리싱허문용
웹사이트 설명 [소개]
2016년 에뛰드는 최근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한 '딸기'를 콘셉트로 봄 컬렉션으로 베리딜리셔스를 진행했다. 본 모바일사이트는 달콤 상큼한 딸기 콘셉트와 물들이는 듯한 제품 텍스처가 주요 특징으로 16가지 딸기 컬렉션 제품을 활용했다. 빙고 이벤트와 주 타깃층을 겨냥한 로맨틱 뷰티 콘텐츠,
다양한 연출컷, 모션을 통해 제품 경험을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획의도 및 특징]
제품 콘셉트인 딸기를 극대화하기 위해 인트로 페이지에서 딸기에서 베리딜리셔스 컬렉션 제품이 튀어 오르는 듯한 발랄한 모션 효과를 반영했다. 이를 통해 새콤 달콤한 딸기의 느낌이 전달될 수 있도록 표현했다. 첫 페이지에서는 에뛰드 주타깃 연령대를 겨냥한 모델 윤균상, 크리스탈을 주연의 웹 드라마를 선보여 사이트 몰입도를 높이도록 구성했다. 또한, 제품 연출컷 페이지 내 장바구니를 연결해 제품구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벤트의 경우 베리딜리셔스 컬렉션 전 12개 제품을 랜덤으로 사이트 내, 노출시켜 사용자가 해당 제품 이미지를 빙고판에 모으는 방식의 빙고 이벤트를 진행했다. 소비자로 하여금 제품의 다양한 시각적 노출과 제품에 대한 흥미유발, 재미요소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기획했다.


[UI/UX]
구분되는 섹션에 따라 메뉴를 자연스럽게 이동하는 UX를 제시해 모바일에서 화면이 길어지더라도 사용자의 메뉴 이동이 원활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최대화했다. 또한 제품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섹션마다 모션을 삽입해 제품 텍스처의 시각적인 면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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