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SK브로드밴드 온라인 광고 & 마케팅
SK Broadband Online AD & Marketing
서브타이틀 에스케이비
SKB
URL http://skbroadband.com?/?bdirectshop.com 사이트보기
소개 SK브로드밴드 인터넷, IPTV 신규가입 실적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키워드 유선통신 판매,검색 광고 (Search AD),키워드 운영관리,디스플레이 광고(Display AD),제휴 매체 광고/이벤트,가입 혜택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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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년월 2016.1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광고/프로모션 부문 > 제품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인터넷/컴퓨터 > 검색
소속사 SK브로드밴드
제작사

라이트브레인엠 정보보기

제작진
PM최선영 책임
기획박민희 선임,조성관 사원
디자인강희정 그룹장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및 기획의도]
국내 유선통신시장의 인터넷 신규가입 유치는 시장 지배력이 높은 olleh KT와 점유율 상승을 노리는 LG U+ 및 종합유선방송 채널 등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온라인상에서 인터넷 가입 유치는 더욱 과열되는 상황을 맞고 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가입 유치의 기본적인 단계는 주요 포털 검색 -> 브랜드 및 상품 클릭 -> 온라인 가입사이트 유입 -> 인터넷 가입 유치의 순으로 이어집니다. 이러한 모든 과정에서 벌어지는 키워드 광고, 브랜드검색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제휴 광고, 공식 사이트 내 이벤트 프로모션 등 기획/설계/집행/운영 등의 '온라인 광고' 를 진행함과 더불어 프로모션 기획/제작/실행/관리 등의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SK브로드밴드' 신규가입유치를 극대화 하였습니다.

[특징]
2016년 SK브로드밴드 온라인 광고와 온라인 마케팅의 모든 역량은 가입 전환에 기본적으로 집중했습니다. 집행되는 광고의 효율성 및 적합성을 바탕으로 디테일한 마케팅 세부 전략 실행을 통해 직접적인 가입 유치 실적이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계획했습니다.
특히, '매체별 전략, 시간대별 전략, 요일별 전략, 노출 영역별 전략, 광고 소재 전략' 등 주요 전략을 통해 경쟁 우위 선점을 위한 다양한 계획을 기획 및 실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검색광고에 집행되는 수많은 키워드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한 '실적 기반의 키워드 그룹핑', 검색 키워드를 통해 공식 사이트에 유입된 고객의 '인바운드콜 실적 측정 프로세스 구현' 등 SK브로드밴드만의 특화된 광고 마케팅 방안을 기획 및 구현했습니다. 이를 세부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첫째, 광고 상품별 비율을 효율적으로 분석해 실행하는 지능형 매체 집행 프로세스를 체계화 하였습니다. 둘째, 공식사이트 및 공식가입센터인 B다이렉트샵 사이트별 자연유입/가입실적 기반으로 한 탄력적 사이트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셋째, 평일/주말/시간대별 광고 집행을 달리하는 다이나믹 타임애드 서비스 구현했으며 넷째, 주요 포털 내 광고영역에서 가장 효율적인 광고 문안이 적용될 수 있는 테스트를 진행하는 광고소재 마케팅 또한 집행중에 있습니다. 다섯째, 쓸모없는 키워드를 추출해 광고 운영 효율 극대화를 추구하는 키워드 매니지먼트 기획/운영하고 있습니다. 여섯째, 광고 DB, 상담 DB 등 광고 마케팅을 통해 수집되는 모든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성과를 측정하는 DB 히스토리 관리 체계 구축 등의 실행 방안을 구현하여 이를 통해 2016년 신규 인터넷 가입유치 기준으로 최대 실적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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