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네파몰
NEPAmall
서브타이틀 네파
NEPA
URL http://www.nepamall.com 사이트보기
소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브랜드 사이트와 쇼핑몰의 통합 웹 사이트
키워드 쇼핑몰디자인,통합몰디자인,아웃도어몰,브랜드통합몰,mallUI/UX,쇼핑몰UI/UX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9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쇼핑몰 부문 > 브랜드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의류 쇼핑몰
소속사 네파
제작사

신세계아이앤씨 정보보기

글림 정보보기

크롬에이트 정보보기

제작진
PM이용석 과장
기획윤예지 팀장,이규도 책임
디자인박상훈 실장,강미화 책임,한지숙
개발김기석 부장,김성완 차장
퍼블리싱도민혁 책임,허영걸 책임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온라인 쇼핑몰&브랜드사이트인 통합 몰 구축

[기획의도]
아웃도어의 대중화로 아웃도어는 단순한 기능적인 역할에서 벗어나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한 실용적인 옷으로 변모하고 있다. 네파의 브랜드 가치를 이어가며 대표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브랜드 몰&사이트를 구축했다.

[특징] (조형, 기능, 사용성 등 구체기술)
이번 프로젝트는 네파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브랜드 별 슬로건(네파는 자유다!)과 다양한 키워드를 통해 기존 고객들에게 보다 직관적이고 세련되게, 신규 고객들에게는 좀 더 쉽고 신선하게 다가가도록 기획했다.

<쇼핑몰 운영 활성화를 위한 고객 중심의 쇼핑 서비스 제공>
네파 몰을 통해 네파,이젠벅,네파키즈의 브랜드 사이트와 네파 쇼핑몰을 하나로 통합했다. 사용자에게는 양질의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관리자에게는 운영이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네파 몰의 브랜드를 강화했다.

<확장성을 고려한 유연한 UI/UX>
각종 해상도에서 다양한 대응이 가능한 유연한 UX/UI로 사용성을 강화했다.
또한, 브랜드 몰의 확장성과 사용성을 고려해 커머스의 동일 된 경험과 편리함을 제공했다.

<운영이슈 감소>
커머스 환경을 효과적으로 반영한 템플릿 가이드를 제공해 서비스의 운영이 용이하도록 제작했다. 상황에 따라 콘텐츠의 영역을 분할, 통합해 정보의 강약과 레이아웃의 다양성을 표현했다. 신상품, 주력상품을 강조하고자 할 경우, 신제품 화보와 여러 개의 제품을 노출해야 할 경우와 같이 다양한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 가능한 스마트한 UI/UX를 제공한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