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고어텍스® 브랜드 프로모션
GORE-TEX® BRAND PROMOTION
서브타이틀 고어텍스® 브랜드
GORE-TEX® BRAND
URL http://www.gore-tex.co.kr/experience_the_difference/m/main.jsp 사이트보기
소개 EXPERIENCE THE DIFFERENCE
키워드 고어텍스,고어텍스 이벤트,#고어텍스모멘트,글로벌 슬로건,인스타그램,바이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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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년월 2016.10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마케팅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봉제의복
소속사 (주)고어코리아
제작사

(주)플립커뮤니케이션즈 정보보기

제작진
PM김현희 수석
기획이경환 책임,김진아 주임
디자인노유나 책임,송지민 주임,박수경
개발안노기 책임
퍼블리싱이윤희 수석
웹사이트 설명 '#고어텍스모멘트'는 신제품 출시나 새로운 모델 관련 이슈가 아닌 새롭게 바뀐 글로벌 전략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 및 제작됐다. 'EXPERIENCE THE DIFFERENCE'라는 새로운 글로벌 슬로건을 바탕으로 이전까지 반복됐던 방수, 방풍, 투습 등의 기능 위주 접근이 아닌, 생활 속에 녹아드는 감성적 접근으로 바꾼 글로벌 전략 캠페인이다.
1차 이벤트와 2차 이벤트로 나누어 진행된 #고어텍스모멘트는 이벤트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 인스타그램에서의 바이럴을 주목적으로 기획됐다.
기존 '고어텍스'에 대해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던 '등산복'이란 인식을 허물고 어떤 순간에든지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긴다면 더 좋은 아웃웨어 소재라는 메시지를 담아 아웃도어 활동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했다. 1차 이벤트에서는 여행이나 캠핑 또는 공원 나들이 사진 등 야외활동 중 행복했던 순간을 해시태그 #고어텍스모멘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 완료. 2차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응모작 중 내부 심사를 거쳐 선발된 약 50개의 우승후보 사진들로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네티즌들의 투표와 내부심사 점수를 합해 최종 우승자를 선발했다.
이를 통해,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야외활동 사진들이 #고어텍스모멘트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됐으며 1차 이벤트 종료 시점에 인스타그램에 1,700개가 넘는 사진이 응모됐다. 또한, 2차 이벤트와 서브 페이지에서 진행됐던 안전산행캠페인, 고어텍스(R) 영상 공유 이벤트 등 온라인상에 다양한 형태로 고어텍스(R) 브랜드 콘텐츠 공유를 유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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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구축 관련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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