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삼성증권 온라인 원스톱 자산관리 서비스
Samsung securities Onestop asset management servic
서브타이틀 원스톱 자산관리 서비스
Onestop asset management service
URL http://www.onestopsamsungpop.co.kr/p1.html 사이트보기
소개 삼성증권 원스톱 자산관리 서비스 홍보 사이트
키워드 삼성증권,원스톱,자산관리,온라인,그만봐,공승연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7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광고/프로모션 부문 > 이벤트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금융/부동산 > 증권/주식
소속사 삼성증권
제작사

(주)플립커뮤니케이션즈 정보보기

데미안필름 정보보기

제작진
PM이재민 실장
기획이환석 책임
디자인남상규 수석
개발이상화 수석
대행사제일기획
웹사이트 설명 삼성증권은 최적화된 미디어 믹스 및 콘텐츠 설계를 통해 비대면 계좌 개설 서비스를 구축했다. 이후, 서비스 신규 투자자 유치 증대 및 광고의 효용성 향상을 위해 ‘그만 봐’ 캠페인을 진행했다.
삼성증권의 ‘그만 봐’ 캠페인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광고 전환율을 높이는 것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이를 위해, 몇 달간 각 채널로부터 유입되는 데이터를 분석해 실제 계좌개설까지 이어지는 비율을 추적했다. 또한, 이를 최적화하는 미디어 믹스를 설계했다. 보안 장벽으로 인해 이탈하는 고객을 줄이기 위해 별도의 랜딩 페이지를 설계했으며 이를 통해 보다 풍성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충분히 전달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여기에 더해, 이중의 트래킹 프로세스를 구축해 광고로부터 계좌개설까지 이어지는 경로를 꼼꼼히 모니터링하고 전환율 취약 지점을 즉시 파악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삼성증권의 ‘그만 봐’ 캠페인은 스마트 디바이스에 익숙한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춰 ‘세로 영상’을 주요 콘텐츠로 구성했다. 삼성증권의 이야기는 후반부로 배치하고 전반부는 광고 모델(공승연)과 영상통화를 하거나 폰카를 찍거나 동영상을 찍는 남자친구의 시점으로 구성해 스낵커블 콘텐츠(Snackable Contents)화 했다. 대화의 내용은 흔한 연인들의 대화처럼 보이지만 후반부에서 서비스 메시지와 절묘하게 연결된다. 영상이 노출되는 지면에 따라 각각 다른 트레일러를 배치해 마지막까지 소비자들의 눈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제작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