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Admission Center of Seoul Cyber University
서브타이틀 서울사이버대학교
SCU
URL http://apply.iscu.ac.kr 사이트보기
소개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정보와 재학생 및 졸업생 이야기를 담는 입학지원센터
키워드 서울사이버대학교,대학교,사이버대학교,입학지원센터,,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12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교육 부문 > 사이버대학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교육/학원 > 교육기관/단체
소속사 서울사이버대학교
제작사

(주)트라이앵글와이드 정보보기

(주)엘제이컴퍼니 정보보기

제작진
PM정수영
기획양예나
디자인양예나,용다솜
퍼블리싱김형우
웹사이트 설명 [제작 및 기획 의도]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를 재개편했다. 학생, 교직원, 제휴 파트너 등 다양한 이용자들을 심층 인터뷰한 결과 브랜드 느낌에 대한 일원화는 돼 있으나 서울사이버대학교의 의미는 각자 다르거나 매우 약했다. 현재 보유하는 장점 중 브랜드 메시지의 근원을 발굴하고 사이트 제작에 참여했다.

[특징] (조형, 기능, 사용성 등 구체기술)
1. 콘텐츠 강화
재학생과 졸업생의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기술하고, 학교의 강점을 학생 스스로가 피력하도록 했다. 재학생과 졸업생의 이야기는 정보의 그룹핑을 명확히 해 직관성을 높였고, 입학 지원 예정인 학생들에게는 프레젠테이션의 감성 콘텐츠를 담아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2. 지속 가능하고 살아있는 디자인
콘텐츠를 모듈화해 지속 변화 가능성을 강조했다. 이는 서울사이버대학교가 가진 꿈과 도전, 미래를 향한 생생한 철학을 반영하기도 하는 디자인이다. 이를 통해, 진정한 교육 공간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3. 강점의 부각
타 대학과 차별화된 실제 강점을 브랜드 및 콘텐츠화해 메인 전면에 배치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국내 최초의 사이버 대학교 이미지를 부각하고 온•오프라인에서 멘토링 등으로 다양하게 활동하는 학생들의 생생한 학습 현장을 담았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