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한국월드키친㈜
World Kitchen(Korea)Co.,Ltd
서브타이틀 월드키친
Worldkitchen
URL http://www.worldkitchen.co.kr/event/1607/pc/index.php 사이트보기
소개 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의 파이렉스 제품 프로모션 사이트
키워드 월드키친코리아,코렐,파이렉스,Visions,MSNY,시카고커틀러리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8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광고/프로모션 부문 > 브랜드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가정용품
소속사 한국월드키친(주)
제작사

주식회사 매그넘빈트 정보보기

제작진
PM박건용
기획이은미,조현아사원
디자인한우람,윤애경,조은해사원
개발윤석민
퍼블리싱김지현
스크립트최회철
웹사이트 설명 [제작 목적]
월드키친의 파이렉스 브랜드는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도와주는 스마트한 키친 파트너 제품입니다. 파이렉스 제품의 특징인 정확한 계량과 토탈 쿠킹 솔루션을 자연스럽게 인지, 확산시키고, 100년 전통의 역사를 자랑하는 파이렉스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이벤트를 구성했습니다.

[기획 의도]
월드키친의 파이렉스는 요리에 필요한 다양한 쿠킹 솔루션을 보유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제품의 필요성을 실질적으로 전달해 주고, 소비자들이 사용해 보고 싶은 브랜드로 인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이를 위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짧고 간결한 레시피 영상을 중심으로 파이렉스 제품의 다양한 메시지를 담았고, 주차별로 이어지는 릴레이 영상과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결합하여 지속적 참여와 메시지 전달이 가능하도록 구성했습니다.

[특징]
월드키친 파이렉스 제품의 인지, 체험, 확산을 위한 종합적인 이벤트를 구성했습니다. 먼저 제품의 인지 증대를 위해 주차 별로 파이렉스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 영상으로 제품의 특성을 잘 설명하고, 온라인상에 자발적으로 확산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이를 통하여 파이렉스 제품을 인지한 소비자는 제품에 어울리는 자신만의 레시피를 생각하고, SNS를 이용한 자신만의 레시피 참여로 간접적인 제품 체험과 온라인상의 확산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참여자 중 참신한 레시피의 선정과 이를 명예의 전당 영상으로 만들어 추가적인 붐업이 발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명예의 전당 운영 시 투표 기능을 통하여 자발적 홍보가 가능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추가로 파이렉스 제품에 관한 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매갈로그(매거진+카탈로그)를 제작, 이벤트와 연계 운영하여, 이벤트 참여자가 파이렉스와 관련 된 더 많은 정보를 쉽고 관심 있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