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All New Jaguar F-Pace의 DNA를 확인하라
All New Jaguar F-Pace Launching Campaign
서브타이틀 올 뉴 재규어 F-Pace
All New Jaguar F-Pace
URL http://tearup.supery.co.kr 사이트보기
소개 F-PACE에는 F-TYPE의 스포츠카 DNA가 녹아있다
키워드 재규어,F-PACE,F-TYPE,DNA,퍼포먼스,SU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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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년월 2016.6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제품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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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제조 > 자동차
소속사 재규어
제작사

SUPER Y 정보보기

제작진
PM윤영민
기획이정화
디자인박선주
개발이준엽
웹사이트 설명 [ALL NEW JAGUAR F-PACE 런칭 TEAR UP 캠페인]
1. 캠페인 배경
럭셔리한 영국 세단 재규어가 만든 첫 번째 SUV인 ALL NEW JAGUAR F-PACE의 런칭을 통해
F-PACE의 기본 DNA가 재규어의 강력한 퍼포먼스 스포츠카인 F-TYPE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음 전달하여, ALL NEW JAGUAR F-PACE가 다른 SUV와는 차별화 된 PERFORMANCE SUV임을 알리는 캠페인을 기획
이를 위해 F-PACE와 F-TYPE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개념으로 TEAR UP이라는 컨셉을 도출하고
쉽고, 재미있게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모바일웹 캠페인을 진행.

2. 캠페인 목적 : 기존의 SUV와는 차별화된 PERFORMAN SUV로서 ALL NEW F-PACE의 이미지 형성
3. 캠페인 타겟 : 재규어 브랜드를 좋아하고, 기존 SUV와 차별화된 SUV를 기대하는 자동차 마니아

4. 캠페인 방향
① 캠페인 컨셉(TEAR UP)을 디지털에서 가장 잘 전달하고, 소비자들의 자발적 공유를 유도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 인터랙션과 이벤트의 진행
② 모바일을 통한 참여와 확산의 극대화를 위해
 모바일앱이 아닌, 모바일웹을 통한 인터랙션 구현
 페이스북 광고 및 브랜드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핵심 고객을 공략
5. 진행 개요
응모자들은 스마트폰의 특성을 가장 잘 활용한
두드리고(Crack), 문지르고(Scratch), 흔들기(Shake)를 통해 F-PACE를 TEAR UP하고
이를 통해 F-PACE의 DNA에는 F-TYPE이 있음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
이를 경험 후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키링을 만들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실제로 본인의 이름이 새겨지 럭셔리한 재규어키링을 선물로 제공

6. 진행 결과
총 2회의 페이스북 광고/이벤트를 통해
Like 11,863, Share 742, Comment 1,539의 인게이지먼트와
재미있고, 갖고싶고, 캠페인의 컨셉을 잘 알겠다는 반응을 획득하여
캠페인의 목적을 달성

- 끝 -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610170641596037418933.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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