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씨유
CU
서브타이틀 씨유 브랜드
CU Brand
URL http://cu.bgfretail.com 사이트보기
소개 일상을 Refresh CU
키워드 CU,헤이루,CU 브랜드,편의점,씨유,프레쉬엔리프레쉬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5.1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생활브랜드 부문 > 프랜차이즈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주식회사 비지에프리테일
제작사

주식회사 와일리 정보보기

제작진
PM정성근 매니저
디자인지성미 선임매니저
기획유지수 매니저
개발최승효 매니저
웹사이트 설명 대한민국 편의점 No.1 브랜드 CU는 '고객과 더욱 가까이에, 당신을 위한 편의점'이라는 모토 아래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능과 새로운 디자인의 웹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이번 개편에서는 시간과 장소, 그리고 상황에 따라 메인 화면에서 사용자에게 필요한 상품, 이벤트 그리고 CU 편의점에 대한 정보를 제시하게 됩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도시락 등 식사 제품을 적극 노출하고, 오후에는 식음료 제품, 밤에는 다양한 편의 서비스들을 고객의 시나리오에 맞게 지속적으로 제시하여 고객에게 보다 가깝게 느껴지도록 구성하였습니다.

CU 브랜드 웹사이트는 연계 사이트의 허브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CU와 CU 멤버십을 혼란을 방지하며 패밀리 사이트의 유용한 서비스 제공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구성, 기존 패밀리사이트에서 제공하던 서비스를 이관하여 보다 고객이 사이트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웹사이트의 구축방향

1. 허브의 역할 수행
대표적인 브랜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대외적, 내부적으로 소구할 수 있는 콘텐츠와 연결 통로를 적극적으로 메인과 콘텐츠의 적재적소에 배치

2. 고객 편의성 및 사용성 강화
웹표준 준수 및 웹접근성을 향상 시켜 다변화되는 온라인 환경에서의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고 기존 콘텐츠 이용의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웹사이트 이용에 대한 안정성을 확보하고 편의성을 증대

3. 원하는 정보를 원하는 자리에
기존 사이트에 대한 철저한 분석 및 유저 리서치를 통한 이용자의 심리분석으로 재 그룹핑 및 가공을 통한 우수 콘텐츠의 생산과 함께 고객이 가장원한고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위치에 배치하여 이용성을 증대

4. TPO 개념의 메인화면 제공
메인 화면에서 사용자에게 필요한 상품, 이벤트, CU 편의점에 대한 정보를 제시하여 다양한 서비스들을 고객의 시나리오에 맞게 지속적으로 제시하여 고객에게 보다 가깝게 느껴지도록 구성

주요기능 및 콘텐츠

1. 행사안내/상품안내
- CU 브랜드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행사에 대한 안내
- CU만의 PB 상품 및 판매 상품 소개
- 원하는 상품이나 행사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구조와 검색 기능 제공

2. 서비스 안내
- CU에서 제공하는 유용하고 생활과 밀접한 편의서비스 안내
- CU에서 할인과 적립받을 수 있는 제휴 카드 안내

3. 창업안내
- CU창업에 필요한 정보와 성공기 제공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