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성주그룹
sungjoogroup
서브타이틀 성주그룹
SJG
URL http://www.sungjoogroup.com 사이트보기
소개 글로벌 패션 파워하우스 성주그룹 공식
키워드 성주그룹,MCM,막스앤스펜서,패션,글로벌,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3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제조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유통/판매/운송 > 패션/의류
소속사 성주그룹
제작사

(주)모션아이 정보보기

제작진
PM김은경
디자인김선영
웹사이트 설명 MCM,막스앤스펜서 브랜드 운영하는 글로벌 패션 파워하우스 성주그룹의 공식 홈페이지 사이트입니다.
- 사이트 운영전략 : 성주그룹의 비전을 이야기 하는 공식 채널로 인재채용,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채널 확보
- Message by Sungjoo Group : Global Fashion Powerhouse 를 메인 슬로건으로 Global,Share,Challenge,Passion,Build,Ethical 의 메인키워드를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 Renewal Strategy : Global Fashion Powerhouse의 면모에 맞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제공 / Trendy 하지만 절제된 Layout과 직관적인 UI를 통해 사용 편의성 제공
- RESPONSIVE WEB : Web, Mobile, Tablet 등 사용자의 접속에 따라 표준화, 최적화된 UI를 구성
- Focus on & New : 고객과의 소통공간 강화 →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문의의 편의성 향상
RECRUIT 메뉴의 신설 → 성주그룹의 직무에 대한 정보와 채용에 대한 정보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제공
- Card Design : 사용자의 목적에 빠르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컨텐츠 및 디자인 구성 / 장애인 차별 금지법 및 디바이스 환경에 맞춘 웹 표준화 작업
- Image Communication : 다양한 그룹 정보를 통일되고 간결하게 전달 /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우선적으로 노출하여 접근성을 강화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