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현대백화점 '월리를 찾아라'
The Happiness Hunt @ The Hyundai
서브타이틀 현대백화점 '월리를 찾아라'
The Happiness Hunt @ The Hyundai
URL http://www.ehyundai.com/wally/ 사이트보기
소개 일상 속 행복을 찾아 떠나는 여행가 월리와 친구들의 현대백화점 방문기
키워드 현대백화점,월리,월리를찾아라,이벤트,프로모션,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2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광고/프로모션 부문 > 이벤트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유통/판매/운송 > 종합유통
소속사 (주)현대백화점
제작사

(주)리플렉션 정보보기

제작진
PM김지원
디자인백수양,김혜진,윤지열
웹사이트 설명 "현대백화점 최초의 프로모션사이트:
백화점은 워낙 많은 매장이 곳곳에 퍼져 있고 온라인 커머스도 활발하게 이뤄지다 보니, 캠페인을 위해 마이크로 사이트까지 제작한 전례가 없었습니다. 매장에 캠페인 관련 안내문을 배포하고 커머스 메인 배너에 캠페인을 홍보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이것만으로는 ‘행복을 찾아주는’ 캠페인 본연의 취지를 살리기엔 부족했습니다. 백화점 고객뿐만 아니라, 더욱 많은 사람에게 이런 메시지를 던지고 싶었던 현대백화점은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최초로 마이크로 사이트를 제작하였습니다.

최초인 만큼 특별함을 가득 담았다: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월리의 새로운 일러스트 작품에서 즐기는 ‘그림 속 월리 찾기’는 마이크로사이트를 찾게 되는 요인 중 하나. 클릭커블(Clickable) 비디오 기술을 활용해 제작한 ‘실사판 월리를 찾아라’는 최신 IT 기술을 마케팅에 적절히 활용한 사례입니다. 기프트 샵, 코스프레 이벤트, 팝업 스토어, 걷기대회 등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행사들을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인터랙션 디자인으로 재밌게 풀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