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대유위니아서비스
DAYOUWINIA SERVICE
서브타이틀 대유위니아서비스
DAYOUWINIA SERVICE
URL http://m.winiasvc.co.kr/main 사이트보기
소개 고객이 꿈꾸는 최고의 제품 서비스, 대유위니아서비스
키워드 대유위니아서비스,대유위니아,상담문의,전화상담예약,방문서비스신청,딤채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7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서비스 부문 > 고객지원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가전
소속사 ㈜대유위니아서비스
제작사

주식회사 와일리 정보보기

제작진
PM강은주 선임매니저
기획강은주 선임매니저
퍼블리싱이운주 매니저
개발김용석 차장,최윤재 매니저,임종진 사원,최승관 사원
디자인김지희 매니저,윤나리 사원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대유위니아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핵심 서비스 및 콘텐츠를 사용자의 이용패턴에 맞춰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 Value 제공하며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 신청 가능하도록 모바일웹 신규 제작하였다.

■ 기획의도
대유위니아서비스 사이트는 기업이미지 제고와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가치로 고객만족 서비스센터 제공함에 있어 어디서나 문의 및 서비스 신청 가능하도록 모바일웹 플랫폼 구현하고자 한다.

1. 메뉴 I.A 및 UI 개선 : 고객의 동선 맞춤과, 편의성, 접근성을 강조한 대유위니아 서비스의 새로운 정보구조 (I.A) 구현
2. 메뉴 접근성 강화 :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정보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컨텐츠 및 서비스 설계
3. 최신 트렌드 반영 : 기업 웹아이덴티티 유지 및 디자인, UI, 기능 구현 다양한 접속환경에 대응 가능하도록 PC/모바일에서 동일한 이용환경 보장


■ 주요 컨텐츠 및 서비스

1. 주요서비스 메인상단 중점 배치 메뉴 접근성 강화
- 자주하는질문, 자가진단, 상담문의, 방문서비스신청 바로가기를 통한 빠른 서비스 제공

2. 제품별 간편문제 해결방법
- 제품별 자주하는 질문, 자가진단, 동영상가이드, 제품사용설명서 신규 컨텐츠 서비스 제공

3. 서비스 예약 STEP별 간편신청 프로세스 적용
1) 전문상담
- 제품 상담문의 및 제품 카테고리별 서비스예약 신청을 통한 전문 상담 서비스 제공
2) 방문서비스 신청
- 제품 카테고리별 서비스 신청을 통한 엔지니어 방문 서비스 제공
3) 무상클린서비스 신청
- 딤채 2004년 이전 구매제품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4. 컨텐츠 검색 기능 강화
- 고객 목적 방문에 맞춘 간편해결(자주하는 질문, 자가진단, 동영상가이드, 제품사용설명서) 신규 컨텐츠 서비스 강화

5. 마이페이지 기능 강화
- 로그인은 통한 서비스신청 건수 및 진행현황 제공
1) 서비스(전화상담예약, 방문서비스, 무상클린서비스)별 진행상태(진행중/완료) 건수 제공
2) 나의글보기(상담문의, 고객의소리) 신청 건수 제공
- 홈페이지 이용안내 및 서비스 상담/문의 안내 제공

6. 고객 서비스 만족도 평가 적용
1) 서비스 만족도 평가 - 방문서비스신청 접수별 서비스, 엔지니어 평가를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선 지표 활용
2) 상담문의 만족도 평가 - 상담문의에 대한 만족도 평가를 통해 빠른 고객 응대 및 서비스 개선 지표 활용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