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푸르지오 라이프
PRUGIO Life
서브타이틀 푸르지오 라이프 웹진
PRUGIO Life Webzine
URL http://www.prugio.com/webzine 사이트보기
소개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공간 - 푸르지오 라이프 웹진
키워드 대우건설,푸르지오,아파트,웹진,이벤트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3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고객지원/서비스 부문 > 웹진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건설/토목
소속사 대우건설
제작사

더위버크리에이티브 정보보기

제작진
PM주광명,노은실
기획이연서,김규민,이수민
디자인이충국,정명철,전규진,윤영로
퍼블리싱이유미,윤병진,서은혜
개발이지훈
웹사이트 설명 [디자인/UI]
푸르지오 라이프는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태어났다. 그리드 레이아웃, 빅이미지 사용으로 전체적으로 복잡하지 않고 깔끔한 레이아웃을 완성하였다. 또한, 메인에서 가로 스크롤을 사용한 역동적인 구성과 UI 체계화를 통해 사용 편의성을 대폭으로 개선시켰다. GNB 버튼을 통해서 웹진의 모든 콘텐츠와 주요 기능(로그인, 과월호, 이벤트 등)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이전/다음 기사 및 연관 기사 리스트를 제공하여 페이지 간 이동성과 편의성을 증가시켰다. 메인 영상과 테마&메시지 콘텐츠에 Interaction 효과를 가미하였고, 모바일에서도 최적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정보 유형별로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적용하였다.

[메인&키워드]
2016년 트렌드 컬러와 계절적 이슈를 모티브로 하여 월별 키워드를 구성하였으며, 월별 키워드와 연관된 메인 인트로 무비 클립을 통해 방문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우스 스크롤을 하면 나타나는 섬네일과 주제는 사용자들이 콘텐츠를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원하는 정보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러한 장치들은 해당 호의 테마와 컨셉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역할을 하며, 푸르지오 웹진의 감성을 표현하는 데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Contents]
주거 문화 트렌드와 결합한 인테리어 콘텐츠를 강화하였다. 2015년 1개로 운영되던 인테리어 콘텐츠를 전문 작가가 참여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와 DIY 홈스타일링으로 확대 운영하여 특성화에 성공하였다.
뿐만 아니라, DIY 홈스타일링과 생활의 꿀팁을 동영상 콘텐츠로 개발하여 재미와 바이럴 효과를 동시에 잡았다. 다양한 시도를 통해 분야 제한 없이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푸르지오 라이프는 주거 문화생활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실용적인 정보로 계약 고객 및 잠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Event]
기존에 진행하던 웹진 콘텐츠 공유하기 이벤트 외에 생활의 꿀팁 응모하기, 심리테스트 결과 공유하기와 같이 방문자가 공감하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추가하여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였다. 특히 생활의 꿀팁 응모 이벤트는 생활 밀착형 콘텐츠로 이벤트를 통한 관심 유도와 SNS 바이럴을 통한 웹진 유입 효과를 높였다. 푸르지오 계약/입주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개발하여 이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특히 입주 고객 이벤트는 당첨자 인터뷰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리뉴얼 이전과 비교화여 입주 고객들의 이벤트 참여율이 상당부분 증가하였다.
푸르지오 라이프의 이벤트는 좋은 콘텐츠를 확산시키고 전달하는데 의미 있는 역할을 하고 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