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현대산업개발 기업 홈페이지
HDC Website
서브타이틀 현대사업개발 홈페이지
HDC Website
URL https://www.hyundai-dvp.com/ 사이트보기
소개 HDC 홈페이지 - 신규 V.I 모티프 적용을 통해 그룹 정체성 확립
키워드 HDC,현대산업개발,웹스타일가이드,웹표준,기업 PR,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7.1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건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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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제조 > 건설/토목
소속사 HDC 현대산업개발
제작사

더위버크리에이티브 정보보기

제작진
PM주광명
기획서혜영
디자인이충국,권도연,김승희,김리하
퍼블리싱서은혜,전옥현대리
개발김치훈,이재희사원,인상학사원,정다을사원
웹사이트 설명 HDC 홈페이지는 신규 V.I 모티프 적용을 통해 그룹 정체성을 확립하고 ‘뉴스룸’을 신설함으로써 통합 마케팅 접점을 강화하였고 변화하는 웹 환경에 대응하여 모바일 접근성을 높임과 동시에 PC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자인_일관된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현

HDC 홈페이지를 토대로 웹스타일 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6개의 계열사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며, 웹스타일 가이드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경영철학, 가치체계, 뉴스룸 등 콘텐츠 및 서비스 측면까지 가이드 함으로써 그룹차원에서의 일관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구현하였다.


콘텐츠_직관성 높은 이미지 중심

사업 영역을 이용자에게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풀 스크린(Full Screen) 메인 이미지를 적용했다. 건축사진 전문 포토그래퍼 남궁선 작가가 촬영한 HDC 대표 사업지 이미지를 전면에 배치함으로써 종합부동산•인프라그룹을 지향하는 회사의 정체성과 비전을 보다 직관적이고 강력하게 표현하였다.


기능_ 웹 접근성을 반영한 홈페이지 제작

웹사이트 이용자 입장에서 콘텐츠를 선별하여 메뉴를 구성하였으며, 카테고리와 뎁스를 최소화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에 최단시간, 편리하게 접근가능하도록 직관적인 레이아웃과 단순 명료한 콘텐츠로 구성하였다.


소통_정보의 공유와 확산

고객은 물론, 그룹사 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창구로 ‘뉴스룸’을 개설하였으며, SNS 공유 기능을 통해 기업 정보의 공유와 확산을 극대화하고자 하였다. ‘뉴스룸’에는 회사소식, 보도자료 뿐만 아니라, 임직원 인터뷰, 홍보영상, 홍보자료 등 다양한 섹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고자 하였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710120259282838188717.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