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JW 중외제약 하이맘밴드
JW Pharmaceutical Himomband
서브타이틀 하이맘밴드
JW Pharmaceutical Himomband
URL https://himomband.com:5040 사이트보기
소개 상처 유형별로 전문화된 JW 중외제약의 프리미엄 밴드 웹사이트
키워드 하이맘밴드,습윤밴드,건식밴드,일반상처보호,화상상처관리,얼굴상처관리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7.9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공공/의료 부문 > 제약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건강/의학 > 건강/의학정보
소속사 JW 중외제약
제작사

(주)더썸컴퍼니 정보보기

제작진
PM성혜란
기획이세용
디자인강영옥,금은지,이재연
개발전지영,송완
퍼블리싱오현이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하이맘밴드 웹·모바일 사이트는 JW중외제약의 대표 밴드 브랜드로 제품 인지도 향상과 원활한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목적으로 구축했다.

기획의도
전체적으로 밝고 신뢰감 있는 컬러를 사용했으며, 밴드 내품을 형상화한 아이콘과 실사 이미지를 적절히 활용해 방문자로 하여금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의학 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브랜드 네임에 맞는 하이맘(High-Mom)캐릭터를 설정, 이를 웹툰에 활용해 ‘하이맘스토리’ 메뉴를 구성했다.

또한, ‘내게 맞는 제품 찾기’, ‘약국 찾기’ 기능을 구현해 방문자가 웹·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습득한 후, 가까운 매장에 직접 방문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징
내게 맞는 제품 찾기 페이지의 경우, 밴드에 사용된 성분 또는 제품군으로 나누기보다는 해당 밴드가 필요할 수 있는 상황에 맞게 제품을 분류해 방문자가 쉽고 빠르게 자신의 상황에 맞는 밴드를 찾을 수 있도록 유도했다.

약국 찾기 페이지의 경우, 다음 지도 API를 사용해 지역별, 제품별로 판매 약국을 찾을 수 있도록 구축해 방문자가 원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근처 약국에 대한 정보를 지도로 시각화해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맘스토리 페이지의 경우, 하이맘이라는 브랜드 네임에 맞게 하이맘(High-Mom)캐릭터를 설정, 웹툰으로 제작해 방문자로 하여금 보다 더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11개의 제품 상세 페이지의 경우, 제품 이미지와 내품 시뮬레이션 이미지를 함께 활용해 해당 제품의 특장점과 실제 사이즈별 제품 크기를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제품별 사용방법 및 주의 사항을 아이콘과 일러스트를 적절히 활용해 한눈에 해당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구성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710170855306016801347.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