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2017년 제3회 현대백화점 쿨비즈 패셔니스타
The 3rd 'Coolbiz Fashionista Contest 2017'
서브타이틀 2017 쿨비즈 패셔니스타 선발대회
Coolbiz Fashionista Contest 2017
URL http://www.ehyundai.com/coolbiz2017 사이트보기
소개 2017년 제3회 현대백화점 쿨비즈 패셔니스타 선발대회 공식 웹사이트
키워드 현대백화점,쿨비즈 패셔니스타,선발대회,,,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7.6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마케팅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의류/패션잡화
소속사 현대백화점
제작사

(주)펜타브리드 정보보기

제작진
PM김소은
기획김소은
디자인이루리
퍼블리싱김태명
웹사이트 설명 제작 목적
'2017년 제3회 쿨비즈 패셔니스타 선발대회'라는 타이틀로 웹사이트를 제작하게 됐다. 본 행사는 현대백화점에서 3년째 주최하는 여름 행사로 현대백화점 직원들이 직접 참여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현대백화점 직원들이 직접 시원하고 간편한 쿨비즈니스룩을 제안하며 그중에서 최고의 쿨비즈룩을 투표해 TOP3를 선발한다. 이를 통해, 여름철 에너지 절약을 실천하고자 한다.

기획의도
남녀 각각의 쿨비즈룩에 집중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분리했다. 또한, 모델별 상세 프로필에 모델 프로필, 입고 있는 쿨비즈룩 정보, 인터뷰 영상 등을 담아냈다.

특징
1. 게이트 페이지 구성
-남녀 후보를 투표하는 웹사이트가 분리돼 있다. 때문에 게이트 페이지를 두어 남녀 각각의 웹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게이트 페이지에 쿨비즈 선발대회 홍보 영상을 배치해 주목도를 높였다.
-홍보 영상 영역 아래에 ‘쿨비즈’라는 단어의 의미와 행사 취지를 텍스트로 전달했다.

2. 메인 페이지 구성
-상단 키비주얼에 투표 권유 문구와 모델 단체 사진을 배치해 패셔니스타 선발대회임을 강조했다.
-바로 아래에는 현재 득표수와 순위를 노출해 웹사이트 방문자들의 투표 참여를 유도했다.

3. 디자인 설명
-여름 쿨비즈룩의 시원하고 가벼운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진한 색상보다는 소프트한 색상를 사용했다.
-배경에 도형 패턴을 넣어 현대적이면서 개성있는 느낌을 표현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