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에이에이치씨
AHC
서브타이틀 에이에이치씨
AHC
URL http://www.ahc.co.kr 사이트보기
소개 국내 럭셔리 홈 에스테틱 쇼핑몰
키워드 뷰티,에스테틱,코스메틱,화장품,쇼핑,브랜드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7.9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생활브랜드 부문 > 화장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화장품/미용 쇼핑몰
소속사 (주)카버코리아(AHC)
제작사

주식회사 와일리 정보보기

제작진
PM진용희
기획유지수
디자인지성미,이정은
개발김오성,박철우매니저,이정아,최승관
퍼블리싱송재영,허근,이명희,김지영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 적극 대응하는 브랜딩 및 세일즈 채널로서 AHC 온라인 쇼핑의 긍정적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 쇼핑몰 구축이 목적이다.

기획의도
AHC 온라인 플랫폼 구축 3대 핵심 전략으로 AHC의 긍정적 브랜드 인지 및 구매 확산을 유도한다.
1) 브랜드 경험 전략
브랜드 경험을 위해 AHC 콘셉트를 차별화하고 긍정적 경험을 유발할 수 있는 콘텐츠 구성
2) 쇼핑몰 구매 촉진 전략
구매확산을 가질 수 있는 혜택과 긍정적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전략
3) 고객관계 강화 전략
소비자와의 관계 형성을 통해 긍정적 경험을 공유하고 확산시킬 수 있는 전략

특징
1) AHC의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는 카테고리 구성(에스테발란스, 브랜드스토리)으로 AHC의 홈 에스테틱 가치관을 느낄 수 있도록 해 긍정적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2) 각 분류 별 상품을 구분하고 전체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체 제품보기 카테고리 구성을 통해 쇼핑 편의성을 제공한다.
3) 해상도 별 콘텐츠 영역이 변동해 고객의 모니터 해상도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브랜드 경험 및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한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