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삼성카드'The Last Survivor'
Samsungcard 'The Last Survivor' 360° Room
서브타이틀 삼성카드 360° 방 탈출 이벤트 사이트
Samsungcard 360° Room Escaping Game
URL http://www.samsungcardvr.com 사이트보기
소개 삼성카드의  360° 방 탈출 프로모션
키워드 360,방 탈출,삼성카드,인터랙티브,좀비,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10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광고/프로모션 부문 > 영상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금융/부동산 > 금융
소속사 삼성카드
제작사

더즈인터랙티브 정보보기

제작진
PM강승용
기획강주연
디자인윤현아,이재욱
개발홍정규,송지훈
퍼블리싱주태성,조중훈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및 기획의도
국내 최초로 방 탈출 게임과 360° VR을 접목한 인터랙티브 좀비 게임 'THE LAST SURVIVOR'은 7분이라는 제한시간 내에 좀비를 피해 연구실을 탈출하는 게임입니다.
탈출 미션은 총 네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간단한 인터랙션 통해 방을 탈출할 수 있는 단서를 확보합니다. 단순하게 상품을 어필하는 광고 콘텐츠가 아닌 드라마가 있는 영상을 체험하면서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삼성카드의 주요 기능을 인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징
[Tension-Filled Scenes In Zombie Story]
3D VR 촬영과 2D 영상 촬영이 적절히 혼용되며 이야기가 전개될 수 있도록 촬영 전 스토리보드 단계 때부터 철저한 계획이 필요했습니다. 좀비 떼들이 주인공을 뒤쫓는 강렬한 2D Intro부터 1인칭 시점에서 바라본 360° VR 컷, FULL 3D로 구현된 백신 기계로 만든 백신을 주입해 탈출에 성공하는 Outro까지. 다양한 장면과 특수효과 등 지루할 틈 없는 영상 스토리 전개로 사용자들이 이야기에 완전히 몰입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 모바일 UI/UX 제공]
모바일 웹에서 사용자는 손으로 화면을 터치하며 연구실을 둘러보거나, 스마트폰을 들고 좌우로 움직이며 연구실을 둘러보는 두 가지 방법으로 게임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미션과 미션 사이 스토리 부분에는 진동 요소와 사운드를 삽입해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였고, PC 사이트에서와는 다른 UI와 아이콘을 활용해 사용자가 자연스러운 흐름에 따라 미션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