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엘롯데
Ellotte
서브타이틀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 쇼핑몰 'Ellotte&
Ellotte
URL http://ellotte.com 사이트보기
소개 온&오프라인의 프리미엄 쇼핑경험을 담은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 쇼핑몰
키워드 엘롯데,롯데백화점 공식몰,롯데백화점 전용몰,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8.10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쇼핑몰 부문 > 종합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패션잡화 쇼핑몰
소속사 롯데백화점
제작사

레귤러볼드 정보보기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엘롯데는 한국에서 가장 많은 오프라인 브랜드를 가진 롯데백화점의 온라인 전용 몰입니다.
백화점만의 감성을 온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나아가 고객의 쇼핑 Journey에 특별함을
더할수 있도록 App을 구성했습니다.

메인 컨셉

The Trinity Shopping
백화점은 상품,사람,공간으로 구성됩니다.
Shop,Style,Store 특화된 세가지 매장을 고객에게 제공,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유도합니다.

메인 매장

* SHOP : 상품을 소비하는 고객 들을 위한 공간
1) Simple Image & Layout : 상품 중심의 쇼핑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경우, 가격보다는 상품 자체 에 더욱 집중하게 됩니다. 이미지 중심 Black&White 색상 선택을 통해, 소비자가 제품에 더욱 집중할수 있게끔 했습니다.
2) Personalization : 개인화 맞춤 추천 영역 확대 및 Customizing 기능을 통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화면 구성을 제공합니다.
* STYLE :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소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공간
1) Visual : 라이프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이미지, 코디컷을 중심으로 매장을 구성했습니다.
2) Story : 제품만이 가지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백화점이 직접 패션 트렌드 및 정보를 제공합니다.
3) Mapping & Matching : Style Theme에 특화된 이미지 컷 구성 상품과의 연계를 통해 고객의 스타일 쇼핑을 쉽게 만듭니다.
* STORE : 자신만의 브랜드를 찾고 소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공간
1) Special Store : 특별한 상품과 브랜드는 특별한 장소에 전시되어야 합니다. 26개의특화된 매장 구축(특별한 레이아웃, 컨셉비쥬얼 제작) 을 통해 Brand, 상품의 가치를 높였습니다.

특화 영역
* Magazine : 트랜디하고 감각있는 스토리 텔링 방식으로 이와 연관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 Live : 지역,날씨,실시간 구매순위 등 다양한 라이브 정보에 맞는 상품을 제공합니다.
* Smart Pick :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픽업하다. 운영자,매장관리자를 통한 다양한 컨텐츠 활용 백화점 간접쇼핑 및 구매욕구를 자극합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810190554045255166149.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