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버거킹 ANGRY 몬스터X 이벤트
Burgerking Angry MonsterX Event
서브타이틀 버거킹 앵그리 몬스터X 이벤트
Burgerking Angry MonsterX Event
URL http://event.burgerking.co.kr/halloween/index.html 사이트보기
소개 할로윈에만 등장하는 버거킹 Angry 몬스터X를 찾아라!
키워드 버거킹,Angry 몬스터X,앵그리 몬스터X,앵그리 몬스터,할로윈 몬스터,버거킹 할로윈 이벤트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8.10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프로모션 부문 > 제품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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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제조 > 음/식료품
소속사 버거킹
제작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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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1984년 종로점을 오픈하며 한국에 진출한 버거킹은 차별화된 전략과 제품을 출시하며 지난 30년간 한국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바탕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과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청결한 매장 관리라는 약속 아래 버거킹은 가장 맛있는 버거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QSR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고자 다양한 디지털 환경에서의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의 시장 특수성을 고려한 LTO 제품의 출시에 맞춰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디지털 환경에서의 웹사이트 구축으로 소비자와 함께 하며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1. 제작 목적
- 할로윈 시즌을 겨냥한 한정판 ANGRY 몬스터X 캠페인의 디지털 플랫폼 구축을 통한 제품 인지도 확대
- 제품 속성과 연계한 이벤트 구성을 통해 제품 이슈화 및 브랜드 인지도 강화
- 온라인 채널에서의 세일즈 연계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오프라인 매출 연계 유도

2. 기획 의도
- 제품의 특성을 반영한 할로윈 시즌 소재 활용 웹사이트 구성
- 제품에 스토리를 더한 구성으로 제품 및 바이럴 영상, 이벤트 참여를 연계한 전략
- 제품, 이벤트 참여 정보의 단순화로 가독성 제고, 페이지의 구성의 UI/UX 체계화 전략
- 페이스북 로그인 기반의 웹사이트 구성으로 이벤트 참여자 관리의 용이성 확보

3. 특징
- 제품의 컨셉, 랩지 등 제품을 구성하는 속성을 활용하여 시각적으로 표현
할로윈 시즌의 특수성을 고려한 유령, 거미줄 등의 소재를 활용한 사이트 디자인의 구성과 버거 미라 랩지를 활용한 메인 이미지 구성으로 오프라인 제품과 온라인 이벤트가 연계된 디자인 구성
- 디지털 캠페인과 연계한 바이럴 영상 제작을 진행으로 제품에 스토리를 더하여 이벤트 연계 진행
영상 제작을 통한 이벤트를 구성하여 영상 속 스토리를 통해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장치 구성
추리 컨셉의 영상에서 제품의 컨셉, 소재 등을 활용한 버거킹 로고, 디아블로 소스 등을 단서로 노출하고, 사용자가 단서를 찾는 과정에 자연스럽게 집중하며 영상 속 제품의 속성을 몰입하여 볼 수 있도록 하는 경험 제공
- 반응형 웹 개발을 통한 사용자의 이용성 확보
PC/MOBILE의 다양한 디바이스와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 제공

※ LTO(Limited-Time Offer) : 한시적 제공 상품
QSR(Quick Service Restaurant) : 패스트푸드 식당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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