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아시아나항공 온라인 채널
AsianaAirlines Online Channel
서브타이틀 아시아나항공
AsianaAirlines
URL http://flyasiana.com 사이트보기
소개 아시아나항공 국내외 웹사이트 및 모바일 채널 전면 재구축
키워드 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AsianaAirlines,예매,개인화,다국어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8.6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문화/레포츠 부문 > 여행/관광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여행 > 여행관련기관/단체
소속사 아시아나항공(주)
제작사

아시아나IDT(주) 정보보기

(주)애드캡슐소프트 정보보기

(주)아이비즈소프트웨어 정보보기

제작진
PM유현철
기획장재호,최윤범,이상아,박서희,황소정,백연희주임,오종관,손동현
디자인김명혜,곽윤희,이승희사원,박혜은사원,이혜기사원,정서현,안수민수습,류송아
개발조광요,송영기,전석진,이정민,최인주주임,김수진주임,이단비,이원희,김미래,양황희,지연진,윤태민
퍼블리싱최동일,유수현,김송희,정경진,이수정,이소연,이영란,박미영,함석원,송은비,김지수
온라인플랫폼아시아나IDT
개발아이비즈소프트웨어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FIT 여행객 증가 및 모바일 활용 증대로 인한 여행 업계의 온라인 서비스 변화 가속화에 맞춰, 당사 디지털 경쟁력 우위 및 온라인 매출 증대를 위한 채널 업그레이드 진행


기획의도
1. 고객 중심의 서비스 고도화, 모바일 중심, 개인화를 통한 고객 중심 서비스 및 성능 개선

2. 온라인 이용 속도 개선을 통한 사용자 이탈 방지 및 편의성 개선

3. 정보구조 단순화 및 여정 단계별 고객 중심의 직관적인 메뉴 구조 구성

4. 타사와의 차별화 및 편의성 제공을 위한 항공사 최초의 패럴럭스 UI·UX 적용

5. 고객 여정 기반 메인 화면 개인화를 통한 고객 만족도 및 로열티 강화

특징
1. 국가별 사이트 메뉴 구조 및 디자인 개선
1) 국가별 사이트 운영, 정보 구조 개선
2) 웹 디자인 스타일 개선

2. 예매·부가 기능 편의 고도화
1) 최저가 간편 검색 신설
2) 예매 프로세스 전반 고도화
3) 부가 편의 기능 신설

3. 고객 선호 정보 기반의 개인화 서비스
1) 메인 화면 맞춤 구성
2) 정보기반 예매 편의 개선
3) 관심 노선 설정 신설

4. IT 트렌드 변화에 대응하는 '모바일 퍼스트' 채널 강화
1) 모바일 사용성 개선
2) 스마트 워치 앱 신설
3) 증강현실(AR), 위젯 신설

5. 성능 개선을 통한 안정성과 신뢰성 확보
1) 사용자 체감속도 향상
2) 초특가 운영 서버 분리
3) 트래픽 안정성 강화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