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라라랩
lalaLAB Brand Site
서브타이틀 라라랩 브랜드 사이트
lalaLAB
URL http://www.lala-lab.co.kr/main.do 사이트보기
소개 '셀프케어 마스크 스페이스' 라라랩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
키워드 lalaLAB,Fast Result,High Performancence,Self-care,Mask Space,Mask Sheet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8.6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생활브랜드 부문 > 화장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화장품/미용
소속사 바닐라코
제작사

디지털웍스(아이뱅크) 정보보기

제작진
PM조희지
기획조희지
디자인김해영,마가희
개발강희준
퍼블리싱임태성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Self-care Mask Space lalaLAB"
오랫동안 라라랩은 아름다운 얼굴에 대한 수많은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고, 한 번의 사용만으로 이 고민을 해결시켜줄 마스크 팩을 연구해왔다. 이러한 노력 끝에 라라랩은 탄생했고, 라라랩의 효능을 잘 알릴 수 있는 브랜드 사이트를 제작하기로 했다.

기획의도
타 화장품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제품의 특징만 나열되어 제품을 통해 사용자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페이지들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이에 라라랩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사용자가 머무르는 동안 피부 고민을 즐겁게 해결할 수 있는 톤앤매너 및 컨텐츠 구성을 잡아 기획하게 됐으며, 최종적으로는 라라랩이 추구하는 방향인 ‘Fast Result and High Performance’가 잘 드러나도록 기획했다.

특징
1. 메인
라라랩 마스크팩의 콘셉트가 드러나도록 디자인을 완성했다. 라라랩의 톤앤매너를 유지하되 상단에는 '즐거운 상상의 공간'이라는 콘셉트가 잘 녹아 들도록 그라데이션 컬러를 적용했고, 하단에는 제품의 기능에 초점을 맞춰 그라데이션 컬러 대신 화이트 BG를 적용해 제품 전문성이 돋보이도록 디자인 했다.

2. 제품 상세 페이지
4개 제품의 특징을 강조하여 구성 및 디자인을 완성했다. 제품 리스트에서는 라라랩만의 독특한 UI의 디자인을 구성하고, 롤링 되는 모션을 활용해 즐거움을 주기 위해 노력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는 각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실험 전·후 및 비교 이미지, 홍보 영상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제품 사용법이 타 브랜드의 마스크팩과는 다르기 때문에 사용자가 쉽게 이해하고 알 수 있도록 확장하여 풀며 구성했다.

3. 반응형
라라랩 브랜드 사이트는 반응형에 최적화 시킨 사이트로, PC와 MOBILE 뿐 아니라 태블릿에서도 사용하기 편한 UI를 구성했다.

4. 인터랙션
라라랩은 다양한 인터랙션 효과를 사용하여 지루하지 않은 사이트로 제작되었다. 특히 페이지간 이동 시 로딩 효과는 라라랩 브랜드 로고를 활용하여 제작했는데, 전문가의 상징인 십자가 모양의 도트를 활용해 자연스럽게 로딩되는 모션을 구현했다. 십자가 모양의 로고는 성형외과 수술실의 라이트를 형상하기도 해 자연스럽게 전문성을 강조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