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효성에프엠에스
HYOSUNG FMS
서브타이틀 효성에프엠에스
HYOSUNG FMS
URL https://www.hyosungfms.com 사이트보기
소개 국내 전자금융 전문기업 효성에프엠에스의 공식 웹사이트
키워드 전자금융,전자결제,자금관리,자동수납관리,CMS,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8.4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서비스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금융/부동산 > 지불/결제
소속사 효성에프엠에스
제작사

인픽스 정보보기

제작진
PM임형준
기획송인혁
디자인지윤하
개발이영찬
퍼블리싱김민수
웹사이트 설명 프로젝트 개요
효성에프엠에스는 국내 전자금융 전문기업 중에서도 선도적 위치에 있는 기업이다. 이번 웹사이트 구축을 통해 웹 아이덴티티, 웹 접근성, UI·UX를 개선하고, 고객에게 효성에프엠에스의 기업 가치와 긍정적인 경험을 전달하고자 했다. 또한, 온라인 브랜드 가치의 증대 및 차별화를 통해 경쟁우위를 확보하고자 했으며,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적응형 웹으로 제작했다.

특징
1. 주요 콘텐츠
1) 효성 CMS
사업 특징과 업종별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명확하게 제공하기 위해 고객 사례를 시각화하여 표현했다. 이처럼, 다양한 타입의 콘텐츠로 재구성해 고객의 이해를 높였다.

2) 수납환경 진단
브랜드 사이트의 실 수요 고객인 수납고객이 방문하는 목적에 대응하기 위해 유형별 문의 서비스를 강화했다. 또 단순 문의 내용만 접수하는 것이 아닌 수납환경 진단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답변을 줄 수 있도록 기능을 구현했다.

2. 구축전략
1) 콘텐츠 집중도 향상 & 메뉴의 가독성 향상
효성에프엠에스 서비스의 특장점, 가치와 같은 콘텐츠 내용을 시각화함으로써 사용자에게 쉽고 편하게 정보를 전달했다. 예컨대, 주요 콘텐츠와 서비스를 상징하는 메타포 및 비주얼을 적용하고, 인포그래픽과 타이포그래픽 등의 다양한 시각화 기법을 적용했다. 또한, 직관적 메뉴 방식을 활용해 가독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2) 검색 엔진(SEO) 최적화
효성에프엠에스 및 전자금융 관련 정보를 얻고자 하는 사용자가 유입할 수 있도록 SEO 최적화 작업을 진행했다.

3) 적응형(PC·Mobile) 웹 제작
다양한 디바이스에서도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최적의 환경과,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적응형 웹으로 제작했다. 또한, 각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UI·UX를 구축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