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라이프플러스 버킷리스트 LIKE IT
Lifeplus Bucketlist LIKE IT
서브타이틀 버킷리스트 LIKE IT
Bucketlist LIKE IT
URL https://www.lifeplus.co.kr/bucketmarket/event/ 사이트보기
소개 Lifeplus NOW 콘텐츠 플랫폼 리뉴얼
키워드 Lifeplus,버킷리스트,이벤트,한화생명,프로모션,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8.9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프로모션 부문 > 이벤트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비즈니스/경제 > 광고/마케팅
소속사 한화생명
제작사

더즈인터랙티브 정보보기

한컴 정보보기

제작진
PM강승용
기획최신형,안지수
디자인윤현아,구도은
개발홍정규
퍼블리싱현재욱,나승은
웹사이트 설명 제작 목적
Lifeplus는 매 순간 새롭고 기대 이상의 즐거움으로 라이프플러스한 경험을 선사해주는 Lifeplus X 프로모션을 기획·제공하고 있다. 2018년 10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맞아 Lifeplus의 온·오프라인 이벤트인 Lifeplus X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진행했다.


기획 의도
오늘을 사는 힘이 되는 일상의 즐길 거리부터 삶의 원동력이 되는 일생의 꿈까지, 의미 있는 경험들로 일상을 채우고 삶을 더 잘 살 수 있도록 기회를 발견하고 경험하며, 일상에서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버킷리스트 마켓'을 준비했다.
Lifeplus NOW와 버킷리스트 웹사이트에서 축적해 온 다양한 콘텐츠들을 바탕으로, 참여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카드 세 가지를 고르면 그 콘텐츠로 자신의 유형 및 관련 버킷리스트 콘텐츠까지 추천해주는 플로우로, 누구나 손쉽고 재밌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새롭게 개편되는 Lifeplus NOW의 홍보 및 유입과 동시에 꿈을 응원하는 한화 금융의 브랜드 메시지를 담고자 했다.


특징
1. 직관적인 UI와 인터랙션으로 손쉬운 참여 유도
마음에 드는 카드는 좌측 'LIKE IT', 마음에 들지 않거나 보류하고 싶은 카드는 'SKIP IT'으로 스와이프 하거나 버튼을 클릭해 취향에 맞는 카드 3개를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마음에 드는 것을 가지고 버리는 모션을 차용함으로써 보다 쉽고 직관적인 UI로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2. 가볍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버킷리스트 유형 테스트
참여자가 고른 3개 카드 순서대로 ‘당신은 (행위), (행위), 원하는(사람 유형)’이라는 유형 테스트 결과를 제공했다. 타이틀이 숨겨진 카드가 어떤 카드였는지 결과 페이지에서 확인해보는 재미와 함께, 콘텐츠 유형별 210가지의 세팅된 결과 키워드와 그에 맞는 버킷리스트 추천 콘텐츠로 재미 요소를 강화했다.

3. 나에게 맞는 다양한 버킷리스트 콘텐츠 추천
성향 테스트 결과뿐만 아니라 선택한 3개 카드와 연관된 다양한 추천 버킷리스트 콘텐츠를 보여줌으로써 좀 더 자신에게 맞는 버킷리스트를 찾아보고 도전해 볼 수 있도록 했으며, 단순히 보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Lifeplus NOW와 버킷리스트 웹사이트로도 유입될 수 있도록 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