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벽산그룹 하츠
Byucksan Group Haatz
서브타이틀 공기질 관리 전문기업 하츠
Haatz
URL http://haatz.com 사이트보기
소개 에어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 웹사이트
키워드 공기질 관리,주방가전,후드,쿡탑,빌트인기기,환기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8.2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제품브랜드 부문 > 영상/가전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가정용품
소속사 (주)하츠
제작사

(주)이지미디어 정보보기

제작진
PM이유진
기획곽영주
디자인최성호,박지혜,정아인,이새롬
개발김필기
퍼블리싱장덕식,김호현,김경백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하츠는 벽산그룹 계열의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이다. 이번 웹사이트는 후드, 쿡탑 빌트인기기 등 주방 가전과 환기시스템, 청정시스템, 환기청정기 등의 공기청정 가전에 대한 이해와 활용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했다. 우리 집에 맞는 제품 찾기 등을 통해 고객 환경에 적합한 제품을 제시하는 등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채널이다.

기획의도
1. 주방 가전 전문 브랜드로 알려진 하츠의 브랜드 이미지를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콘텐츠 내용에 공기질 관리를 중점적으로 담았다.

2. 제품에 대한 특징뿐만 아니라 제품 활용, 사용설명서, 유지관리 가이드 등의 연관 콘텐츠를 함께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레이아웃을 구성했다.

3. 제품의 상세정보를 확인한 뒤,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사용자의 웹사이트 이용 흐름을 고려해 구성했다.

특징
1. 우리 집에 맞는 제품 찾기
다양한 주방 형태(ㄱ자형, ㄷ자형, ㅡ 자형)에 적합한 후드 또는 쿡탑, 쿠킹존 제품을 제시했다. 또한, 주방의 형태를 쉽게 인지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형태별 일러스트로 표현해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2. 고객의 요구사항을 고려한 서비스 제공
단순히 제품 판매 활동을 넘어, 구매 후 관리 솔루션을 제공해 구매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 이에, 유지관리 가이드와 사용설명서, A/S 신청 등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3. 전달성 있고 통일성 있는 UI∙UX
제품소개, 자주 묻는 질문, 사용설명서, 구매 등의 다양한 정보를 고객의 요구가 높은 콘텐츠를 기준으로 레이아웃을 구성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찾으려는 정보에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UI∙UX를 설계했다. 또한, 반응형 웹을 적용해 다양한 해상도와 디바이스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