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데상트 코리아 통합 온라인몰
DESCENTE KOREA E-SHOP
서브타이틀 데상트코리아
DESCENTE KOREA
URL https://shop.descentekorea.co.kr/index.do 사이트보기
소개 데상트,데상트골프, 르꼬끄스포르티브, 르꼬끄골프, 먼싱웨어, 엄브로의 통합 브랜드 쇼핑몰
키워드 스포츠브랜드,데상트,엄브로,르꼬끄,골프,쇼핑몰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8.6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쇼핑몰 부문 > 패션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취미/스포츠 쇼핑몰
소속사 데상트코리아
제작사

주식회사 디앤디랩 정보보기

제작진
PM전성태
기획강현민
디자인현재호,오상인팀장,최보람
퍼블리싱박준혁,강민우,노준혁,풍기권,백계훈,윤남조
웹사이트 설명 기획의도

데상트코리아의 철학은 “모든 사람에게 스포츠 하는 즐거움을 주는 기업”이다.
최고의 퀄리티와 테크놀러지를 결합한 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DESCENTE와 CROSSOVER감성의 스포츠 브랜드 LE COQ SPORTIF, 세계 최초의 정통 골프웨어 MUNSINGWEAR, 트렌디한 GOLF LOOK의 LE COQ GOLF, 혁신적 디자인과 기능의 퍼포먼스 골프 브랜드 DESCENTE GOLF, 성능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축구 브랜드 Umbro 등 데상트 코리아의 6개 브랜드들은 스포츠웨어 업계의 트렌드를 리드하고 스포츠 공익사업과 환경운동에도 공헌하고 있다.


6개의 브랜드 사이트와 온라인몰은 각기 다르게 운영되고 있었고, 오프라인의 시장 점유율에 비해 온라인에서는 상대적으로 취약하였다. 이번 프로젝트는 6개의 브랜드와 온라인몰을 통합하고, UI/UX 설계와 콘텐츠 향상을 통해 각 브랜드가 지닌 핵심가치를 강화하고 기능 및 서비스 개선을 통해 세일즈를 강화하였다.


디자인 및 UX/UI

단순히 상품만을 구매하는 행위를 넘어 각 브랜드가 지닌 핵심가치를 반영하여 디지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시각화하고 온/오프라인의 쇼핑경험과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사용자에게 쇼핑 즐거움을 제공한다. 사용자의 접근 편의를 고려한 GNB 카테고리 개편과 역동적인 레이아웃, 기하학적 디자인요소를 사용하여 각 브랜드의 차별화를 표현하고 동일한 구매 경험으로 일관된 UX를 제공하였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