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잇츠한불
itshanbul
서브타이틀 잇츠한불
itshanbul
URL https://itshanbul.com 사이트보기
소개 잇츠스킨과 한불화장품이 합병해 사명이 변경된 잇츠한불의 브랜드 사이트
키워드 잇츠스킨,한불화장품,이네이쳐,도몽,ICS 화장품 브랜드,플라멜엠디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9.8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제조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화장품/미용
소속사 잇츠한불
제작사

스튜디오 제이티 정보보기

제작진
PM안용진
기획안용진
디자인정다운,서지민주임,현미은
개발김민석
퍼블리싱니콜라,김채희,정동영
모션박소현
웹사이트 설명 1. 기획 의도
잇츠한불은 잇츠스킨과 한불화장품이 합병한 화장품 회사입니다.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은 잇츠한불은 기존 비즈니스 모델을 개선해 나가며 이전 웹사이트가 가지고 있었던 연구소 이미지에 변화를 주고자 했다. 하여, 새롭게 리뉴얼된 웹사이트에서는 잇츠한불의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도록 구축했다. 특히 메인은 원 스크롤 형식의 심플한 레이아웃으로 디자인했고, 잇츠한불 로고 원에 영감을 받아 메인 비주얼에 크게 원을 배치했으며, 페이지 전체에도 원을 포인트로 활용했다.

2. 특징
1) 디자인
처음 웹사이트에 들어오면 인트로 영상으로 사용자를 반긴다. 인트로 영상은 잇츠한불의 슬로건인 '아름다움을 향한 서로의 열정이 모여 하나의 큰 아름다움으로 이루어낸 잇츠한불'이 강조되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잇츠한불의 중요한 콘텐츠 중 하나인 '잇츠한불의 역사'는 가로 원 스크롤 형식으로 제작했다. 30년간의 역사를 지닌 잇츠한불의 스토리를 이미지를 활용해 사용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했으며, 일직선이 아닌 사선으로 리듬감을 주어 지루하지 않게 구성했다. 또한, 잇츠한불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아이콘을 제작했고, GIF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여 콘텐츠의 몰입도를 높였다.

2) 개발
글로벌 네트워크에 쓰인 WebGL은 모바일에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하기에 PC, 웹 못지않게 고도화된 비주얼과 UI를 구현할 수 있다. 또 다양한 디바이스와 해상도에 맞게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으로 개발해 여러 환경의 사용자에게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했고, 사이트의 유지관리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검색엔진에 친화적으로 제작했다.

- 반응형 웹으로 개발
- 검색엔진 최적화(SEO)
- Parallax 및 TweenMax를 활용한 등장모션 구현
- SVG Draw를 활용한 아이콘 모션 구현
- 파비콘 커스텀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