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현대자동차 I’m DOgNOR 캠페인
HYUNDAI I’m DOgNOR Campaign
서브타이틀 I’m DOgNOR
I’m DOgNOR
URL http://www.iamdognor.com 사이트보기
소개 천만 반려동물 시대에 발맞춘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사회 공헌 활동
키워드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 DOgNOR 헌혈카,반려견 헌혈카 캠페인,I`M DOgNOR ,현대자동차 도그너 헌혈카 ,현대자동차 DOgNOR 헌혈카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9.9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프로모션 부문 > 브랜드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생활/가정/취미 > 생활
소속사 현대자동차
제작사

(주)더브리즈 정보보기

제작진
PM윤예진
기획최서윤
디자인박은미
개발김영학
퍼블리싱장명호,이현준,박세언
개발최창국
웹사이트 설명 대부분의 반려견 보호자들은 반려견이 아프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불가피한 수술 중 사용되는 수혈용 혈액의 출처를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한국에서 반려견용 혈액 확보는 소수의 공혈견(共血犬)들이 평생 피를 뽑히며 할당량을 채우는 식으로 진행되어 왔습니다. 즉 반려견 헌혈을 지원하는 병원의 개수가 많지 않아 공혈견의 희생에 의존할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이젠, 2살에서 8살 사이, 종합백신접종으로 항체가 형성 된 25kg 이상인 건강한 대형견들의 자발적인 헌혈 참여가 필요합니다.
반려견 헌혈에 대한 의식 재고와 더불어 더 많은 반려견들이 편하게 헌혈할 수 있도록
현대자동차 DOgNOR 헌혈카가 전국 곳곳으로 달려갑니다.

[개요]
천만 반려동물 시대에 발맞춘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사회 공헌 캠페인입니다. 반려견 헌혈에 대한 의식 재고와 더불어 더 많은 반려견들이 편하게 헌혈할 수 있는 컨셉으로 기획/진행된 캠페인입니다. 반려견 헌혈을 지원하는 병원의 개수가 많지 않아 공혈견의 희생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 현실을 알려주고 건강한 대형견들의 자발적인 헌혈 참여를 위해 DOgNOR 헌혈카를 전국 곳곳으로 운영하는 캠페인의 컨셉이었습니다.

[캠페인 구성]
반려견 헌혈 신청하기를 포함하여 도그너 헌혈카 캠페인에 참여하지는 못하지만 아픈 강아지들을위해 헌혈에 참여하는 모든 반려견에게 감사와 응원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캠페인은 건강한 대형견주들의 신청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먼저 반려견의 정보를 입력하고 도그너 헌혈카 코스 중 희망 날짜를 선택하고, 헌혈을 완료한 반려견들은 추후 명예의 전당에 업로드 됩니다.
도그너 헌혈카 캠페인을 응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한정판 도그너 이모티콘 선물을 선착순으로 제공 했습니다.

[사이트 특징]
처음 시작하는 캠페인이었기 때문에 사이트를 새로 제작하는 것을 방향으로 잡고 진행된 프로젝트였습니다. 불필요한 정보들은 없애고 캠페인 소개, 헌혈 신청, 응원하기, 영상공유 페이지 등 필요한 정보만을 보여주는 방식으로 심플하게 제작 하였습니다.
메인 페이지에서부터 사이트 접속자가 캠페인의 성격을 파악할 수 있도록 중요한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구성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더불어 모바일 버전의 사이트를 제작하여, 모바일에서도 사용자들이 도그너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얻고 헌혈 신청까지 가능하도록 구성하여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제작 하였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