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한스킨 온라인 몰
Hanskin Online Mall
서브타이틀 한스킨몰
HanskinMall
URL https://www.hanskin.com 사이트보기
소개 베이스메이크업의 원조 브랜드 '한스킨'의 차별화된 단독 브랜드몰
키워드 메이크업,스킨케어,쇼핑몰,뷰티,화장품,코스메틱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9.2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쇼핑몰 부문 > 화장품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화장품/미용 쇼핑몰
소속사 (주)셀트리온스킨큐어
제작사

주식회사 와일리 정보보기

젠나인소프트 정보보기

제작진
PM이재욱
기획김슬기,전두리
디자인심은진,조희제
개발김수연,정택현
퍼블리싱권용철
개발천선화
웹사이트 설명 1. 제작 목적
베이스 메이크업의 원조 브랜드인 한스킨만의 고유 가치를 알리며, 효율적인 아름다움 관리를 위한 정보를 공유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단독 브랜드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했다.

2. 기획 의도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쇼핑몰을 구축함으로써 브랜드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부각시키는 동시에 고객 편의를 극대화해 온라인 매출을 증대한다.

3. 특징
1) 주목도를 강화한 쇼핑 공간
쇼핑몰에 방문한 고객들의 첫 번째 니즈인 '쇼핑', '이벤트', '검색'에 더욱 집중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간결하고 심플한 구성으로 직관성을 강화했다. 또한, 뎁스를 최소화해 원하는 페이지로의 이동을 간결하게 구성할 수 있는 쇼핑 내비게이션 및 화면으로 구현했으며, 빠르게 검색 결과에 도달하고 연관 정보를 한눈에 캐치할 수 있는 통합 검색 기능을 구현했다.

2) 속도 강화로 고객 편의를 높인 몰 구축
안정성을 기반으로 페이지 응답률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회원 정보 입력을 최소화하고 SNS 계정 연결 로그인을 구현해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였다. 그뿐만 아니라, 결제 안내 및 배송 안내 등 고객의 요구도 빠르게 응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3) 한스킨만의 차별화된 리브랜딩
한스킨의 브랜드 및 기술 등 특화된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차별화하여 고객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한스킨의 리브랜딩 콘셉트에 맞는 컬러와 메타포를 활용해 일괄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했다. 또한, 상품을 브랜드의 스토리를 입힌 콘텐츠 형태로 노출해 확고한 브랜드 색깔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