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한화생명 Smart-FP
Hanwha Life Smart-FP
서브타이틀 한화생명 SFP
Hanwha Life SFP
URL https://www.hanwhalife.com/sfp/front/main/SF_FNMA000_P10000.do 사이트보기
소개 신규 영업 프로세스 채널,  Smart-FP 디지털 플랫폼
키워드 한화생명,보험,스마트,FP,,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9.1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금융 부문 > 보험/증권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한화생명
제작사

(주)에이디앤스타일 정보보기

제작진
PM김민석
웹사이트 설명 한화생명 Smart-FP 사이트는 한화생명의 그룹 브랜드디자인 연계는 물론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차별화된 표현,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홍보를 고려하여 경쟁사와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대 청춘",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일반인", "경력이 단절되었던 육아맘" 으로 구분하여 주 타켓층을 설정하고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그들의 삶을 공감하고 소통하며 자연스럽게 동기를 부여하므로써 감성적인 디자인과 스토리로 사용자에게 인터렉션을 유도하고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소개

더 나은 라이프 디자인을 꿈꾸는 스마트한 사람들, ‘Smart-FP’
누구나 지금보다 더 나은 미래,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도전합니다.
S-FP는 이처럼 스스로를 성장시키고 새로운 삶을 디자인하고자 하는 당신에게,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한 새로운 이정표가 되어드리고자 합니다.
보험이라는 산업을
보다 쉽고 개방적이며 자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콘텐츠로 만드는 것,
그리고 보다 창의적이고 유연한 방식의 비즈니스로 만드는 것이
바로 S-FP가 추구하는 지향점입니다.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넘어선 효율적인 직업
내가 디자인한 삶의 가치에 합리적 보상을 받는 직업
S-FP를 통해 당신의 삶을 Plus 하세요!


프로젝트 비전

· Smart-Consumer/Prosumer
: 보험과 금융상품에 대한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지식과 정보를 친화적인 콘텐츠로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S-FP는 본인 자신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의 현명한 금융생활을 도울 수 있습니다.
더불어, 스스로가 소비자이자 공급자로서의 다양한 시각을 가지게 되어, 회사에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디자인 할 수 있는 역할도 수행합니다.

· Life Plus Designer
: 한화생명은 FP와 고객의 다채롭고 풍요로운 삶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FP는 한화생명의 인프라와 콘텐츠를 활용하여, 본인과 주변 사람들의 삶이 더 나아지도록 돕는 “라이프 플러스 디자이너”가 될 수 있습니다. 누구나 행복한 현재와 미래를 누릴 수 있게 하는 것이
라이프 플러스의 핵심 가치입니다.

· Sales Professionals
: 모든 비즈니스의 시작이자 끝은 세일즈입니다. 무형의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 세일즈는 100여년의 역사동안 매우 고도화 된 세일즈 프로세스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S-FP는 한화생명이 보유한 세일즈 프로세스와 노하우를 습득함으로써, S-FP로서의 성공 기반을 갖추게 됩니다. 향후 스타트업이나 개인 비즈니스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S-FP의 경험은 미래의 꿈과 목표를 이루는 큰 기반이 될 것입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