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헬로네이처
hellonature
서브타이틀 헬로네이처
hellonature
URL https://www.hellonature.net/mobile_shop/#/welcome 사이트보기
소개 좋은 식문화를 만드는 프리미엄 온라인 푸드마켓 '헬로네이처'
키워드 헬로네이처모바일쇼핑몰,큐레이션쇼핑몰,친환경,새벽배송,프리미엄신선식품쇼핑몰,FoodLifeStyleShop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9.11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전문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유통/판매/운송 > 유통/판매업
소속사 ㈜헬로네이처
제작사

(주)프레임아웃 정보보기

제작진
PM조기철
디자인김지현
퍼블리싱황창선
웹사이트 설명 1. 기획 의도
대표적인 프리미엄 푸드 마켓인 헬로네이처의 얼굴이 바뀌었다. 대한민국 푸드 라이프의 기준이 되고자 하는 헬로네이처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과 감성을 담은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에 맞춰 모바일 사이트를 리뉴얼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강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2. 특징
1) 모바일 퍼스트(Mobile First)
-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최신 쇼핑 트렌드를 반영해 모바일 중심으로 제작
- 과감하게 PC 웹 화면을 걷어내고, 모바일 인터페이스를 PC에 적용
- 모바일 퍼스트에 익숙한 사용자의 쇼핑 경험 극대화
- 모바일에 최적화된 구매 환경 조성을 중점적으로 고려

2) 디자인
- 새로운 BI에 맞는 컬러 시스템, 디자인 아이덴티티 적용으로 브랜드 경험의 통일성 강화
- 카테고리별 콘텐츠의 시각적인 그룹핑을 통해 접근성 및 전달력 제고
- 제철 산물과 프리미엄 신선식품 마켓의 특성에 맞춰 세련되면서도 신선해 보이는 제품 이미지 적용
- 결제까지 진행되는 일련의 구매 여정에 대해 UI 디자인 개선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