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닥터마틴 브랜드 쇼핑몰
Dr.Martens Brand shopping mall
서브타이틀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 브랜드 쇼핑몰
Dr. Martens-Airwair Korea Brand shopping mall
URL https://m.drmartens.co.kr/ 사이트보기
소개 구매 대상의 가치보다 행위를 통한 즐거움 '닥터마틴 브랜드 쇼핑몰'
키워드 쇼핑몰,패션,신발,글로벌브랜드,가죽잡화,공식몰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9.8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전문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패션잡화 쇼핑몰
소속사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주)
제작사

주식회사 디앤디랩 정보보기

제작진
PM강현민
기획오상인
디자인이지영,정은혜,신나래
퍼블리싱황동현,이현준
개발박준혁,김대환
웹사이트 설명 •기획의도
닥터마틴은 ‘나를 존중하며, 지지한다.’ 라는 브랜드 사상을 고객의 가치관과 융합하여 전달하는 브랜드이다.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더 다양한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닥터마틴을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했다. 동영상, 매거진 등 풍부한 볼거리 제공과 스마트 필터를 통한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호기심과 재미를 충족하는 콘텐츠 중심의 플랫폼을 제작하였다.
•차별화 서비스
런칭 캘린더 & 사전구매 기능을 통해 판매일이 카운트되고 판매 시작 시점에 회원등급에 따라 예약 가능한 이벤트로 프로모션 기능을 강화하였다. 단발적 경험에 그치지 않고 이러한 이벤트로 유입 된 회원의 재방문을 유도하는 SNS 공유, 다각도 리뷰 작성시 제공되는 리워드 시스템을 기획하여 사용자와 서비스간의 상호작용을 높이
도록 하였다. 또한 관리자가 컴포넌트를 활용해 쉽게 페이지를 생성할 수 있도록 CMS(Contents Management System)를 개발하여 프로모션 및 비지니스 확장의 기반을 다졌다.
•디자인 및 UX/UI
새로운 디지털 브랜딩과 가치를 반영한 스토리와 기획, UX, 모티프 등의 제작과, 프로모션과 이벤트, 콘텐츠 페이지 등을 제작할 수 있는 CMS를 위한 컴포넌트들을 모
듈별로 설계하였다. 또한 모바일 디바이스 중심으로 전환되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춰 ‘검색과 제품, 콘텐츠를 하나로’ 라는 컨셉으로 메뉴를 구성하였다.
•메뉴 소개 및 개발부분
메뉴 깊이를 줄이고, 콘텐츠 및 프로모션을 강조하는 메뉴구조 개편을 통해 빠르게 상품으로 도달하고, 관심 콘텐츠로 유입을 적극 유도했다. 운영 편의성 측면에서는 컴포넌트 제작을 통해 쉽게 콘텐츠를 추가, 생성할 수 있도록하여 관리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방문, 가입, 구매관련 통계 고도화와 SEO, GA tag, URL 커스터마이즈 등 매출증대를 위한 개발 등을 위해 닥터마틴 글로벌 팀과 협업하였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