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아이나비 브랜드 통합 온라인 스토어
INAVI Integrated Brand Online Store
서브타이틀 팅크웨어 아이나비 통합 온라인 스토어
THINKWARE INAVI Integrated Brand Online Store
URL http://mall.inavi.com/ 사이트보기
소개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업계 1위 아이나비 브랜드 통합 온라인 스토어
키워드 브랜드쇼핑몰,쇼핑몰,내비게이션,블랙박스,모빌리티,스마트모빌리티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9.9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제품브랜드 부문 > 영상/가전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가전 쇼핑몰
소속사 팅크웨어 THINKWARE
제작사

주식회사 디앤디랩 정보보기

제작진
PM전성태
기획김수경
디자인심다혜,이지영부팀장
퍼블리싱안혜진,김민혁,이강복,김지연
개발장정환,풍기권,김예솔
웹사이트 설명 •기획의도
아이나비는 업계 1위 네비게이션, 블랙박스 선두 기업으로서 모빌리티 업계를 리드하고 혁신적인 기술력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네비게이션, 블랙박스뿐만이 아닌 아이나비의 전체 미래사업과 서비스 확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브랜드커머스 사이트 사용성 증진과 구매 여정에 최적화된 통합형 브랜드 이커머스 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목표이다.
•차별화 서비스
기존 개별적으로 운영, 관리 되었던 브랜드 사이트와 이커머스 사이트를 하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SSO로 통합하고, 제품,콘텐츠 및 서비스들을 재정비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에 접근과 이용이 원활하도록 개선하였다.
제품 구매나 고객지원 서비스 이용을 필요로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제품 고유의 특장점뿐만 아니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한 혜택과 이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이미지와 디테일한 설명으로 표현하였다.
또한 커머스 사이트에서는 효율적이고 편리한 구매 절차 개선을 중점으로 진행하였으며, 일관성 있는 통합형 UI와 기능 및 서비스 개발로 향상된 쇼핑 경험을 유도하였다.
•디자인 및 UX/UI
사업, 콘텐츠, 커머스 영역으로 분류하고 각 영역이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는 UX 구조를 설계하였다.
제품의 특징을 살린 아이콘과 서비스의 특장점 및 콘텐츠를 시각화하여 정보 전달의 편의성을 향상하였다.
제품과 콘텐츠 정보를 집중시키고 돋보이게 하기 위하여 모노톤을 기본 컬러로 사용하였고 핵심지표와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영역에 아이나비 레드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였다. 또한 제품의 디테일컷을 사용함으로서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접근성을 높이고자 하였다.
•메뉴 소개 및 개발부분
브랜드와 커머스 사이트의 통합형 구축을 진행하기 앞서 메뉴 구성에 초점을 두고 기획하였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구성하였다.
또한 매출정산관리, 배너관리, 보상판매 프로세스 등 개발을 진행하여 사용자의 편의성과 관리자의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