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DB insurance Family Love Campaign
서브타이틀 DB가족사랑캠페인
DB Family Love
URL http://www.dbins-promy.com/m/ 사이트보기
소개 DB손해보험 브랜드 철학인 가족사랑을 지키고 키우는 캠페인 사이트
키워드 DB손해보험,DB손보 ,가족사랑,DB손해보험가족사랑,가족사랑우체통,가족사랑사진관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9.4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마케팅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금융/부동산 > 보험
소속사 DB손해보험
제작사

(주)비욘드마케팅그룹 정보보기

제작진
PM황시내
기획김진영
웹사이트 설명 2014년부터, DB손해보험의 브랜드 철학인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을 알리고,
실천하기 위해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를 구축하였습니다.

올해 초 모바일 사용에 최적화 되도록 전반적인 UI를 개선 리뉴얼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속 운영되는 메인 콘텐츠는 크게 네 종류 입니다.
1) 가족에게 편지를 작성해 카카오톡, 이메일, 페이스북으로 보내고,
추첨을 통해 오프라인 상으로도 편지를 보낼 수 있는 ‘가족사랑 우체통’

2) 가족 식사하기 좋은 장소, 가족 선물로 좋은 물건 등 가족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가족사랑 리포터’

3) 가족사랑 우체통에 올라온 사연 중 베스트 사연을 선정해,
웹툰으로 연재하는 ‘가족사랑툰’

4) 프로모션 존에는 가족사랑 표현의 실체로 '가족사진'을 무료로 만들어주고
온/오프라인 이벤트인 '가족사랑 사진관'

그 외 ‘안전체험 페스티벌’, ‘청춘응원 버스킹 캠페인’ 등
다양한 가족사랑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거점 채널입니다.

특히, 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의 경우 가족사랑 메시지를 담은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사이트 내 '가족사랑 무비'에 지속적으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2018년 운영 결과, 연간 웹사이트 방문자수는 총 253만 명,
가족사랑 우체통 참여자수는 1만 6,697명이며
진행된 모든 가족사랑 이벤트 총 참여는 약 211만 회를 기록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