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에이비앤 코리아 | ||||||||
---|---|---|---|---|---|---|---|---|---|
ABN KOREA | |||||||||
서브타이틀 | 에이비앤 (암웨이 비즈니스 네트워크) | ||||||||
ABN (Amway Business Network) | |||||||||
URL | http://www.abnkorea.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사용자 편의성 중심의 UI/UX와 콘텐츠 정보구성이 강화된 쇼핑몰 | ||||||||
키워드 | 한국암웨이,ABN KOREA,에이비앤 코리아,종합쇼핑몰,네트워크 마켓,온라인 마켓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15.8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쇼핑몰 부문 > 종합쇼핑몰 | ||||||||
세부분류 | 쇼핑 > 종합쇼핑 | ||||||||
소속사 | 한국암웨이(주) | ||||||||
제작사 |
네티브(주) 정보보기 |
||||||||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Guest ID//PW = 7480002//05050101
새롭게 개편된 ABN* 은 글로벌 암웨이의 Identity를 바탕으로 ABN정체성 확립에 목표를 두었습니다. Shopping, Business, Academy 주요 콘텐츠를 특성에 맞게 최적화하고 Portal로서의 ABN합목적성을 달성하여, 통합 비즈니스 툴로서의 역할과 기업/브랜드 이미지의 효과적인 대고객 서비스 전달에 주력한 Portal Website 입니다. (*ABN : Amway Business Network) [글로벌 암웨이의 비즈니스 철학을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 Identity 확보] • 브랜드 정체성확립 및 Potal로서의 ABN 합목적성 달성 • 명확한 Visual identity(web style guide), Trendy한 디자인 • 사용자 편의 중심의 UI를 토대로 Graphic interface 제공 • 제품, 비즈니스등의 정보전달 을 목적으로 하는 컨텐츠의 경우 인포그래픽 등 정보전달에 효과적인 비쥬얼 요소를 사용한 Intuitive design 제공 [대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 및 비즈니스 전략 포인트 강화] • IA 및 Navigation 재설계를 통한 서비스 이용 편의성 개선 • 서비스 특성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 제공을 통한 Usability 강화 • PC 버전과 동일한 수준의 모바일 서비스 커버리지 확보 • 콘텐츠 품질 강화 : 제품, 주문, LOS, 교육, 개인화 등 주요 콘텐츠 정보의 고도화 및 상세화 • 한국암웨이 및 ABN의 전략적 목표 형상화를 통한 브랜드 가치 증대 • SNS 연계 구성을 통한 고객 참여 확대 • 지능적인 상품추천으로 Cross Selling 지원 • 통합 관리 및 Family Site 연계 강화를 위한 콘텐츠 마이그레이션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509250228579531940596.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