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에이비앤 코리아
ABN KOREA
서브타이틀 에이비앤 (암웨이 비즈니스 네트워크)
ABN (Amway Business Network)
URL http://www.abnkorea.co.kr/ 사이트보기
소개 사용자 편의성 중심의 UI/UX와  콘텐츠 정보구성이 강화된 쇼핑몰
키워드 한국암웨이,ABN KOREA,에이비앤 코리아,종합쇼핑몰,네트워크 마켓,온라인 마켓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5.8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쇼핑몰 부문 > 종합쇼핑몰
세부분류 쇼핑 > 종합쇼핑
소속사 한국암웨이(주)
제작사

네티브(주) 정보보기

제작진
PM방지현팀장
기획선미경차장,김진호과장,안영주주임
디자인김경희차장,김선미과장,손아름대리,김소현사원
퍼블리싱이선영과장,김미혜과장,이선보대리,이정아주임
웹사이트 설명 *Guest ID//PW = 7480002//05050101

새롭게 개편된 ABN* 은 글로벌 암웨이의 Identity를 바탕으로 ABN정체성 확립에 목표를 두었습니다. Shopping, Business, Academy 주요 콘텐츠를 특성에 맞게 최적화하고 Portal로서의 ABN합목적성을 달성하여, 통합 비즈니스 툴로서의 역할과 기업/브랜드 이미지의 효과적인 대고객 서비스 전달에 주력한 Portal Website 입니다.
(*ABN : Amway Business Network)

[글로벌 암웨이의 비즈니스 철학을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 Identity 확보]
• 브랜드 정체성확립 및 Potal로서의 ABN 합목적성 달성
• 명확한 Visual identity(web style guide), Trendy한 디자인
• 사용자 편의 중심의 UI를 토대로 Graphic interface 제공
• 제품, 비즈니스등의 정보전달 을 목적으로 하는 컨텐츠의 경우 인포그래픽 등 정보전달에 효과적인 비쥬얼 요소를 사용한 Intuitive design 제공

[대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 및 비즈니스 전략 포인트 강화]
• IA 및 Navigation 재설계를 통한 서비스 이용 편의성 개선
• 서비스 특성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 제공을 통한 Usability 강화
• PC 버전과 동일한 수준의 모바일 서비스 커버리지 확보
• 콘텐츠 품질 강화 : 제품, 주문, LOS, 교육, 개인화 등 주요 콘텐츠 정보의 고도화 및 상세화
• 한국암웨이 및 ABN의 전략적 목표 형상화를 통한 브랜드 가치 증대
• SNS 연계 구성을 통한 고객 참여 확대
• 지능적인 상품추천으로 Cross Selling 지원
• 통합 관리 및 Family Site 연계 강화를 위한 콘텐츠 마이그레이션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509250228579531940596.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