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폭스바겐코리아 더 뉴 폴로
Volkswagen Korea The new Polo
서브타이틀 지루할 틈은 허락하지 않아! Big on Excitement. The new Polo
Big on Excitement. The new Polo
URL http://www.vwkr.co.kr/2015/polo/ 사이트보기
소개 도심을 다이내믹하게 누비는 폴로. 풀 3D 필름을 통한 감각적인 연출
키워드 폭스바겐,폭스바겐코리아,폴로 ,The new Polo,Polo,폴로라이더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5.4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제품브랜드 부문 > 자동차
세부분류 제조 > 자동차
소속사 폭스바겐코리아
제작사

(주)마더브레인 정보보기

제작진
PM이재현
기획박정우 이성주
디자인김찬우
3D길영진
웹사이트 설명 *POINT*
Big on Excitement. The new Polo
디지털플랫폼을 활용하여 The new Polo가 지향하는 Fun to Drive 감성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효 제공하는 것이 이번 마이크로사이트의 제작지향점입니다. 특히 마이크로사이트에 삽입된 Full 3D의 Digital Film을 통해 오프라인 촬영의 제한에 구애 없이 도심의 Hot place를 다이내믹하게 누비는 영상으로 표현하였으며, 감각적인 사운드 그리고 사용자 인터랙션을 더해 새로워진 The new Polo의 특징을 박진감있게 표현하였습니다. 거기에 유저들과 폭스바겐코리아가 맛집, 핫플레이스, 드라이빙 코스들을 SNS기반으로 공유하는 프로모션을 메인컨텐츠로 삼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요컨데 Big on Excitement. The new Polo 마이크로사이트는 제품과 소비자층에 어울리는 이야기를 디지털플랫폼에서 캐주얼한 컨셉으로 풀어낸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510080514428436525421.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