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파크랜드
PARKLAND
서브타이틀 파크랜드 브랜드
PARKLAND BRAND
URL http://www.parkland.co.kr 사이트보기
소개 컨텐츠를 강화한 파크랜드 브랜드 웹사이트 디자인 리뉴얼
키워드 파크랜드,유통브랜드,남성복,패션,브랜드,홈페이지코리아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5.8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생활브랜드 부문 > 패션/스포츠
세부분류 유통/판매/운송 > 패션/의류
소속사 파크랜드
제작사

(주)홈페이지코리아 정보보기

제작진
PM지형철
기획지형철
디자인서지연
퍼블리싱우현진
개발신동혁
웹사이트 설명 제작의도
파크랜드 브랜드 웹사이트는 타 브랜드와는 다르게 고객들에게 많은 정보를 보여주고 있지만 정작 웹사이트 메인에서는 전혀 그런 늬앙스를 알 수 없고, 접근성 또한 좋지 않았다.

하여 웹사이트 자체의 퀄리티 업을 중점으로 두면서 다양한 기술력과 방대한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요소를 고민하였고, 패럴랙스 스크롤링 방식으로 재미와 컨텐츠 두 마리 토끼를 잡기로 하였다.

또한 유통브랜드의 파크랜드는 상대적으로 파크랜드 외의 브랜드 인지도가 낮기에 이를 웹사이트에서 알리기 위해 FAMILY BRAND를 웹사이트에 다양하게 부각시켜 타 브랜드를 알리는 것에 힘을 쏟았다.

제작스킬
메인에서부터 패럴랙스 스크롤링 기능을 다양하게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동영상 재생, 최신 게시 글 추출, 시즌 카다로그 컷 등 영역 별로 개성 있는 형태로 기능을 구성하였다.

E-BOOK을 사용하여 모바일이나 태블릿에서 확인할 수 없었던 기존의 카다로그 방식을 걷어내고 룩북등의 컨텐츠를 추가하면서 컨텐츠를 더욱 효과적으로 고객들에게 알렸다. 또한 추가된 컨텐츠에는 SNS 퍼가기 등을 이용해 파크랜드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들도 활동할 수 있는 요소 기능들을 추가하였다.

또한 다양한 컨텐츠들을 컨셉에 맞게 재 매핑을 하였으며, 메인에 새롭게 추가된 컨텐츠 통합 추출을 위해 게시판들의 타입과 기능을 획일화 하였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