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Notice

보도자료 [보도자료] 1,000여명의 인터넷전문가들과 함께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 열어 2016-12-22

 

1,000여명의 인터넷전문가들과 함께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 열어  

 

아이어워드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협회장, 김철균)에서 주관하는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 행사가 12월 15일(목) 잠실 롯데호텔에서 수상기관 및 인터넷 관련 유관단체장, 인터넷전문가들이 함께 모여 축제의 장으로 열렸다. 

 

시상식은 약 1,000여명의 인터넷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오전 최우수상, 오후 대상 행사 순서로 진행되었다.

 

오전 11시부터 시작된 최우수상 시상식은 공식적인 시상행사에 앞서 협회 자문위원인 최영일 시사평론가(공공소통전략연구소)가 행사의 특별강연으로 연단에 올라 임팩트 있는 강연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한 달여간 진행된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의 수상작 선정을 위한 온라인 평가에서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진행한 최우수평가위원(회원)을 시상하는 시간을 마련해 그 노력을 치하하는 뜻깊은 자리도 마련됐다.

  

다음으로 웹어워드 코리아의 분야별 최우수상을 시상하였으며, 이날 참가한 수상기관 참가자들의 열의에 찬 박수로 시상식 장내 열기는 한 겨울을 무색케 했다. 

 

최우수상 시상행사의 말미에는 4인조 혼성 소프트락 그룹 '뷰렛'의 에너지 넘치는 축하무대로 페스티벌 타임이 연출되었으며, 경품추첨을 끝으로 인터넷전문가들이 한해의 최우수 웹사이트를 선정해 최우수상을 시상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시상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한편, 오후 4시30분부터는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행사가 연이어 열려 시상식의 대미를 장식했다. 본격적인 시상행사에 앞서 협회 자문위원인 이관민(성균관대학교)교수가 'Human Evolution&User Experience'의 주제로 호소력있는 강연을 펼쳐 장내 참가자들의 시선이 집중되었으며, 한껏 시상식의 분위기가 달아올랐다.

  

이어서 대망의 웹어워드 PC 최고대상 '아모레퍼시픽 기업사이트', 모바일웹 최고대상 '스타벅스 RTD (YOU'RE MY STAR) 2016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를 시작으로 이노베이션대상, 부문별 통합대상, 특별대상, 분야별 대상/최우수상을 시상하였으며 이날 참가한 1,000여명의 수상기관 참가자들의 열의에 찬 박수로 시상식 장내 열기는 한껏 고조되었다. 

 

 

시상식의 말미에는 5인조 락그룹 '슈퍼키드'의 열정적인 공연으로 신명나는 분위기가 연출되었으며, 경품 추첨을 끝으로 2016년 한해동안 새롭게 개발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들 중에서 인터넷전문가들이 선정해 시상하는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행사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김철균 협회장은 "업계 관계자와 인터넷전문가들의 2016년 그 역할과 책임을 높이 평가하며, 다가오는 2017년 7월 개최될 인터넷에코어워드 2017과 IOT이노베이션어워드에서 다시 만나길 희망한다"며 소회를 밝혔다. ​ 

NEXT
[스마트앱어워드2016] 시상식 기념사진 다운로드 공지2016-12-23
PREV
[i-Award 2017] 스마트앱어워드 우수평가위원 선정자 안내2016-12-2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