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피델리아 브랜드 사이트
FIDELIA - Designer Lingerie
서브타이틀 피델리아
FIDELIA
URL http://www.fidelia.co.kr/fidelia/index.html 사이트보기
소개 란제리의 패션화에 앞장서는 디자이너 란제리 브랜드 피델리아.
키워드 피델리아,CJ오쇼핑,디자이너 란제리,디나인컴즈,디자이너 콜라보 란제리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3.1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생활브랜드 부문 > 패션/스포츠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패션잡화 쇼핑몰
소속사 (주)CJ오쇼핑
제작사

(주)디나인컴즈 정보보기

(주)CJ오쇼핑 정보보기

제작진 PM : 김진영차장
기획 : 최은숙과장
디자인 : 김정희과장
개발 : CJ오쇼핑
기타퍼블리싱 : 유은아차장
웹사이트 설명 1. 제작목적
진정한 럭셔리 -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나온다. 남의 시선이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하게 아름답고 싶은 여성의 욕망을 발현한 디자이너 란제리 브랜드 피델리아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소비자들과 공감하기 위한 채널의 필요성을 느껴 구축한 사이트가 바로 피델리아 글로벌 사이트다.

2. 기획의도
피델리아는 천편일률적인 속옷 디자인에서 벗어나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은 란제리라는 차별점과 함께 남들과는 다른 매력을 지니고 싶은 여성을 중심으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고 있다. 사이트는 이러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소비자와 공감하기 위한 채널로 기획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사이트 전반에 부각해 사용자가 보이지 않는 곳까지 완벽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피델리아의 브랜드 가치에 공감하고, 더욱 활발한 소통의 창구로 활용하도록 설계했다. 또한 영문을 지원해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를 위한 글로벌 채널로서의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고자 한다.

3. 특징
완벽한 미를 추구하는 자신감. 이런 브랜드 감성을 고급스럽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사이트에 반영했다. 블랙과 보라를 주요 컬러로 사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군더더기를 최대한 배제하고 큼직큼직하게 구성한 시원한 레이아웃 위에 제품 라인 소개 위주로 간결하지만 강력한 콘텐츠를 얹어 브랜드를 강조했다. 피델리아의 아름다운 제품 이미지가 돋보이는 배치와 구성으로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최대한 부각했다. 브랜드에 공감한 사용자가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피델리아 샵과 CJ 오쇼핑을 연동, 방금 본 제품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높였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310081058089021609222.pdf




평가의견